Home > 진단평가 > 제도별 안내 > THE PROUD     
 

 
 



KMAC는 1993년 국내 최초 상품평가제도인 ‘히트상품’을 발표한 이래 매년 국내 히트상품을 조사해 시장에 확산시킴으로써 올바른 구매기준을 소비자에게 전파해 왔습니다. 이후 2000년부터 히트상품과 명품에 대한 평가 및 기업 단위 마케팅 활동에 대한 평가로 확대하여, 대한민국마케팅대상으로 시행되어 왔습니다. 이후 시장환경과 소비자 트렌드 변화를 선도하기 위하여 2007년부터 THE PROUD로 확대·개편하여 운영하고 있으며, 상품단위의 평가제도의 신뢰성과 사회적인 지지도를 바탕으로 전통성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기업의 생존과 성장을 견인 하는 것은 바로 시장과 소비자가 주목하는 신상품과 인정받는 최우수상품, 열망하는 명품에 이르는 상품과 서비스입니다. 대부분의 기업은 성공확률이 매우 낮은 신상품개발 어려움과 경쟁이 치열해지는 성숙기 시장에서의 출혈경쟁의 문제점, 상위 소수 명품에게만 허락되는 독보적인 이점을 활용하지 못하는 어려움을 호소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문제점을 극복하고 한정된 마케팅 자원의 선택과 집중하기 위해 소비자와 전문가의 객관적이고 다차원적인 평가로 해답을 얻고, 이를 적극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전략적 방향을 제시할 수 있도록 상품평가제도 THE PROUD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KMAC 마케팅본부 이기동 팀장, 방지현 시니어컨설턴트
☎ 02-3786-0342, 0376
E-mail : proud@kmac.co.kr, jhbhang071@kma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