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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QI (Korean Service Quality Index) 정의

KSQI(Korean Service Quality Index)는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에 대한 고객들의 체감 정도를 나타내는 지수로, 기업의 상품 및 서비스 가치를 전달하는 최종 가치전달자인 고객접점에서 서비스 평가단이 고객이 지각하는 서비스품질 수준을 평가하여 서비스 이행률 관점에서 지수화한 것입니다.

KSQI 조사는 2004년부터 대표적인 비대면 채널인 '콜센터 부문'의 서비스품질을 평가하여 매년 조사결과를 발표함으로써 국내 콜센터 산업의 서비스품질 개선에 크게 기여하고 있으며, 2010년 부터 고객센터, 지점, 매장 등 고객과 직접 대면하는 서비스가 전달되는 '고객접점 부문'으로 조사영역을 확대하여, 금년 제 4차 조사 결과를 발표하게 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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