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단평가

Diagnosis & Evaluation

  • 진흥제도
  • 인증제도
  • 기관평가
  • 사업평가
  • 위탁평가 및 사업성분석
  • 지원•육성사업

진흥제도

고객과 각 분야 전문가의 뜻을 모아 드리는 대한민국 최고 권위의 賞 입니다.
  • 진단평가
  • 진흥제도

한국의경영대상

  • 소개/응모 신청
  • 제정취지 및 목적
  • 응모부문
  • 주요일정
  • 수상결과
  • 수상결과활용
       
     
     
      
    구분 상의 훈격 수상기업 대표 비고

    기술혁신
     
    명예의 전당 한글과컴퓨터

    김상철

     

    고객만족경영
     
    종합대상 롯데슈퍼 남창희 종합대상 5회
    DB생명 이태운 종합대상 3회
    대상 스카이칠십이 김영재  

    기술혁신
     
    종합대상 에스앤아이 코퍼레이션 이동열 종합대상 2회

    디지털경영
     
    종합대상 우리은행 손태승  

    브랜드경영
     
    종합대상 S-OIL 후세인 에이 알-카타니 종합대상 3회
    사회적가치 종합대상 KOTRA 권평오  
    인천국제공항공사 구본환  

    상생경영
     
    종합대상 SGI서울보증 김상택  
    대상 전문건설공제조합 유대운  

    지속가능경영
     
    종합대상 NS홈쇼핑 도상철 종합대상 2회
     

    Innovation Best Practice
     

    한국의 사회적가치 리더 대구시설공단 김호경  




    Dominant of the Values


     

    혁신역량 최우수기업 SK하이닉스 이석희  
    신세계 차정호  
    신한은행 진옥동  
    직원가치 최우수기업 CJ제일제당 신현재  
    SK텔레콤 박정호  
    고객가치 최우수기업 KT 황창규  
    아모레퍼시픽 서경배  
    인천국제공항공사 구본환 6년 연속
    사회가치 최우수기업 유한킴벌리 최규복 4년 연속
    한국전력공사 김종갑  
    이미지가치 최우수기업 유한양행 이정희 4년 연속
     

    Stakeholder’s Choice
     

    한국의 고객만족경영 리더 풀무원식품 이효율  
     
    부문 수상자
    최고경영자상 NS홈쇼핑 대표이사 도상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