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단평가

Diagnosis & Evaluation

  • 진흥제도
  • 인증제도
  • 기관평가
  • 사업평가
  • 위탁평가 및 사업성분석
  • 지원•육성사업

진흥제도

고객과 각 분야 전문가의 뜻을 모아 드리는 대한민국 최고 권위의 賞 입니다.
  • 진단평가
  • 진흥제도

한국의경영대상

  • 소개/응모신청
  • 제정취지 및 목적
  • 응모부문
  • 주요일정
  • 수상결과
  • 수상결과활용
       
     
     
      
     
    구분 상의 훈격 수상기업 대표 비고

    고객만족경영
     
    명예의 전당 KT

    황창규

     

    고객만족경영
     
    종합대상 롯데슈퍼 강종현 종합대상 4회
    DB생명 이태운 종합대상 2회

    지속가능경영
     
    종합대상 NS홈쇼핑 도상철  

    사회적가치
     
    종합대상 한국자산관리공사 문창용  
    대상 KOTRA 권평오  

    상생경영
     
    최우수상 파나소닉코리아 노운하  
    기술혁신 종합대상 한글과컴퓨터 김상철 종합대상 5회
    KT 황창규 종합대상 2회

    에스앤아이코퍼레이션

    이동열  

    브랜드경영
     
    종합대상 S-OIL 오스만 알 감디 종합대상 2회

    신뢰경영
     
    종합대상 한국가스공사 김영두  

    지속가능성보고서
     
    Best report of the year 한국노인인력개발원 강익구  
    KSS해운 이대성  

    Innovation
    Best Practice

     
    한국의 산학협력 리더 연암대학교 육근열  
    한국의 CS혁신 리더 순천농협 강성채  


    Stakeholder’s
    Choice


     
    한국의 사회적가치 리더 한국토지주택공사 박상우  
    한국의 사회적가치 리더 IBK기업은행 김도진  
    한국의 브랜드 리더

    LG전자

    조성진  




    Dominant of the Values


     

    혁신역량 최우수기업 삼성전자 김기남  
    고객가치 최우수기업 인천국제공항공사 정일영  
    사회가치 최우수기업 유한킴벌리 최규복  
    직원가치 최우수기업 네이버 한성숙  
    이미지가치 최우수기업 유한양행 이정희  
     
    부문 수상자
    최고경영자상 S-OIL 오스만 알 감디 대표이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