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의 흐름보다 변화의 흐름이 더 빠르게 체감되는 시대에 우리는 지금 살고 있습니다. 매일매일 새로운 세계가 도래하는 것 같이 급변하는 시대입니다.


이러한 시기에 기업 저마다의 변하지 않는 진리를 품고 경쟁환경을 헤쳐나가야만이 지속가능한 존경받는 기업이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가장 기본이 되는 진리는 바로 좋은 상품과 서비스를 만들어 내는 것이고, 그 상품을 고객과의 소통과 관계를 통해 경험하고 가치를 인식하도록 하는 것입니다. 그것이 바로 마케팅 활동인 것입니다.

근래에는 특히 모바일, 빅데이터 등의 ICT의 발전으로 말미암아 그 다양성과 속도감은 상상을 초월하게 변화되었습니다. 이런 시기에 기업들이 가진 마케팅적 관심사와 미래 트랜드의 공유 및 학습은 확대되는 마케팅의 스펙트럼을 더욱 알차게 할 것입니다.

마케팅위원회는 이러한 시대에 기업의 마케팅활동을 선도하고 기업의 경영자 및 실무자를 위한 플랫폼(Platform)의 역할을 지향합니다. 이에 더하여 산업계와 학계와의 소통을 통하여 마케팅을 통한 혁신의 기치를 기업마다 세우는데 헌신하고자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