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연수

Learning & Development

공개교육

인적자원 양성 및 역량강화, 최신 트렌드와 이슈를 제시하는 KMAC 교육연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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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택(콜)센터 공개교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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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과정 일수 시간 교육비
(단위:만원)
교육일정(월별)
일반 회원 1 2 3 4 5 6 7 8 9 10 11 12
[장기특화] 제35기! 컨택센터 매니지먼트 전문가과정

대한민국 최고 권위의 컨택센터 경영 전문가 양성 자격인증 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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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연수] 서비스 매니아를 위한 제주 감성여행

스트레스를 열정으로 채우는 서비스 매니아되기

3 21 120 120 22 13 11
챗봇, AI기반 미래형 컨택(콜)센터 변화 추진

빅데이터, 챗봇, AI, TA 기반 변화하는 미래형 컨택센터 실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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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택센터 슈퍼바이져 양성

조직 관리자가 알아야 할 기본 역량 및 상담사 발달단계에 따른 효과적인 리더십 육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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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택센터 슈퍼바이져 향상

변화 혁신 조직을 만드는 전문가 과정

2 16 46 44 25 10 14
컨택센터 조직관리 향상

통합적 방향성을 통한 컨택센터 운영기획 역량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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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FM을 활용한 컨택센터 운영효율화(사례)

WFM 운영 성공사례를 통한 컨택센터 효율화 방안 습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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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택센터 데이터 분석 실무

컨택센터에서 수집되는 다양한 데이터에 대한 관리 및 분석을 실무 중심으로 학습하여 컨택센터 데이터 애널리스트로 육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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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택센터 서비스품질 향상

서비스 품질관리 방법론 이해와 개선방안 습득 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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맞춤형 콜 코칭 실무

통화품질 향상을 위한 상담 유형별, 직원 성향별 맞춤 콜코칭 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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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담사에게 필요한 표준 스크립트_기본과정

생산성과 통화품질 향상을 위한 해결책 - 컨택센터 트렌드가 반영된 상담응대 기법

1 8 28 26 21 10 21 28 25 11
고객과 함께하는 감성 스크립트_심화과정

변화한 고객맞춤형 감성스크립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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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택센터 QA양성(기본)

통화품질 Management를 위한 기본 역량 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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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택센터 QA양성(심화)

체계적 서비스품질의 관리를 위한 전문가 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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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A를 활용한 컨택센터 인사이트 찾기(사례)

컨택센터 Text Analytics 운영사례를 통해 혁신의 인사이트를 찾는 방법론을 체득하는 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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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형별 맞춤 상담을 위한 고객 프로파일링(사례)

1% 차이를 만드는 고객 프로파일링 사례 체득

1 8 28 26 17 15 29
컨택센터 세일링 역량강화

컨택센터 인바운드, 아웃바운드 고객 대상 상품 계약 · 업셀링 스킬 및 노하우

1 8 28 26 15 31 18 20
컨택센터 클레임 처리 실무

불만고객에 대한 정확한 분석을 통한 현장형 문제해결 과정

1 8 28 26 27 12 29 16
Claim 상담스킬 기본(이론중심)

국내 유수의 기업에서 성공사례로 평가된 교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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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laim 상담스킬 심화(사례 및 실습 중심)

국내 유수의 기업에서 성공사례로 평가된 교육

2 16 46 44 29 26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