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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적자원 양성 및 역량강화, 최신 트렌드와 이슈를 제시하는 KMAC 교육연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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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택(콜)센터 공개교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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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코칭/운영
  • 서비스창출
기획/관리 등 총 8건

기획/관리

컨택센터 슈퍼바이져 향상
변화 혁신 조직을 만드는 전문가 과정
2020년 06월 18일 ~ 2020년 06월 19일
3회차
진행중

코칭/운영

컨택센터 조직관리 향상 LevelⅠ.
컨택센터 운영스탭 및 관리자에게 필요한 컨택센터 전반에 대한 지식습득
2020년 06월 29일 ~ 2020년 06월 30일
3회차
진행중

코칭/운영

컨택센터 서비스품질 향상 LevelⅠ.
서비스 품질관리 방법론 이해와 개선방안 습득 과정
2020년 06월 08일 ~ 2020년 06월 09일
3회차
진행중

코칭/운영

상담사에게 필요한 표준 스크립트_기본과정
생산성과 통화품질 향상을 위한 해결책 - 컨택센터 트렌드가 반영된 상담응대 기법
2020년 06월 24일 ~ 2020년 06월 24일
4회차
진행중

코칭/운영

컨택센터 QA양성(심화)
체계적 서비스품질의 관리를 위한 전문가 과정
2020년 06월 11일 ~ 2020년 06월 12일
3회차
진행중

서비스창출

TA를 활용한 컨택센터 인사이트 찾기(사례)
컨택센터 Text Analytics 운영사례를 통해 혁신의 인사이트를 찾는 방법론을 체득하는 과정
2020년 06월 15일 ~ 2020년 06월 15일
3회차
진행중

서비스창출

컨택센터 클레임 처리 실무
불만고객의 정확한 분석을 통한 현장형 문제해결 과정
2020년 06월 17일 ~ 2020년 06월 17일
3회차
진행중

서비스창출

보이스코칭! 신뢰감을 주는 보이스클리닉
목소리가 경쟁력이다. 전달력, 신뢰성 높은 목소리 만들기
2020년 06월 18일 ~ 2020년 06월 18일
3회차
진행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