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연수

Learning & Development

  • 직무전문가교육
  • 국내/해외 연수
  • 맞춤형교육
  • 온라인교육
  • 컨퍼런스
  • 세미나
  • 웨비나
  • 교육사업 제휴
  • CUSTOMER SERVICE

공개교육

인적자원 양성 및 역량강화, 최신 트렌드와 이슈를 제시하는 KMAC 교육연수
  • 교육연수
  • 공개교육
  • CS(고객만족)

CS(고객만족) 공개교육

  • 연간공개교육
  • 08월 공개교육
  • 09월 공개교육
  • 전체
  • 기획/운영
  • 서비스창출
  • 혁신리더
  • 동기부여
기획/운영 등 총 12건

기획/운영

고객여정지도 활용 및 고객접점 분석
고객여정지도 및 MOT 분석을 통한 고객 경험 차별화
2020년 06월 17일 ~ 2020년 06월 17일
4회차
진행중

혁신리더

사례로 배우는 혁신과 창의적 사고
제품/서비스/문화예술분야의 성공사례로 고정관념을 타파하고, 혁신적이고, 창의적인 사고 습득
2020년 06월 24일 ~ 2020년 06월 24일
3회차
진행중

혁신리더

CS업무 신규/기존 담당자 역량 강화
CS업무 신규/기존 담당자를 위한, 쉽고 재미있게 배우는 고객만족의 모든 것!
2020년 06월 11일 ~ 2020년 06월 12일
4회차
진행중

혁신리더

감정노동 조직관리와 코칭
고객과 조직원의 마음을 얻는 기술
2020년 06월 24일 ~ 2020년 06월 24일
3회차
진행중

혁신리더

CS리더(관리자/책임자) 역량 강화
2일만에 쉽게 끝내는 CS리더(관리/책임자)가 알아야 할 고객만족의 모든 것!
2020년 06월 18일 ~ 2020년 06월 19일
4회차
진행중

혁신리더

프로서비스 강사를 위한 컨텐츠 고도화
과정개발 기법을 중심으로 하여 CS/서비스 강사를 위한 컨텐츠 개발 노하우를 전수
2020년 06월 11일 ~ 2020년 06월 12일
4회차
진행중

혁신리더

프로서비스 강사의 폼나는 교안 TIP
효과적인 강의 교안 작성 및 시각화 능력 향상
2020년 06월 26일 ~ 2020년 06월 26일
4회차
진행중

서비스창출

Jump CS! CS협상 스킬
CS(Customer Service)를 넘어 CS(Customer Solution) 고객의 문제 및 핵심 니즈에 집중하며 해결책(창조적 대안)을 제시
2020년 06월 12일 ~ 2020년 06월 12일
4회차
진행중

서비스창출

고객응대 기본 실천
현장에서 고객응대 시 필요한 예절 및 커뮤니케이션 역량 함양 및 실습
2020년 06월 30일 ~ 2020년 06월 30일
4회차
진행중

서비스창출

WOW서비스 만들기(불만고객과 소통하라)
불만 고객 응대와 관리 스킬 함양 및 클레임 Recovery system
2020년 06월 24일 ~ 2020년 06월 24일
7회차
진행중

동기부여

I-Brand, 성공하는 직장인의 셀프브랜딩
조직과 개인이 함께 성장하는 비밀
2020년 06월 12일 ~ 2020년 06월 12일
3회차
진행중

동기부여

굿바이! stress 탈출
정확한 직무stress 분석을 통한 stress의 맞춤 솔루션
2020년 06월 19일 ~ 2020년 06월 19일
4회차
진행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