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연수

Learning & Development

공개교육

인적자원 양성 및 역량강화, 최신 트렌드와 이슈를 제시하는 KMAC 교육연수
  • 교육연수
  • 공개교육
  • 컨택(콜)센터

[제32기] 컨택센터 매니지먼트 전문가

조기신청 2월 28일 마감

  • PS적용
교육시간 10:00~17:00 [11일 / 70시간]
교육비 (VAT없음) 조기신청 : ₩2,600,000원
일반신청 : ₩2,800,000원
환금액 (예정) 고용보험 비환급
교육장 KMAC비즈니스스쿨(마포)
교육담당자 이정훈 / 02-3786-0173 / LEEJH@kmac.co.kr

교육신청

일정선택
교육대상 선택

교육신청 방법 안내

교육과정소개

[교육목적]

고객과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는 최일선의 접점인 컨택센터의 최신 트렌드와 경영관리/운영관리에 대한 내용을 명확히 이해하고 컨택센터 운영에 대한 새로운 시각과 다양한 매니지먼트 Tool을 습득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소속 기관 컨택센터의 발전 방향을 제시하는 뛰어난 컨택센터 관리전문가로 발돋움할 수 있습니다.

1. 컨택센터 관리자를 위한 특화 프로그램
- 실제 컨택센터 관리자로서 현장에서 해결해야 하는 문제에 대해 이론과 실습을 병행하여 해결방안을 제시함으로써 현업활용도가 매우 뛰어납니다.
2. 컨택센터의 전략센터로의 변화방법론 제시
- 전략센터로의 전환을 위한 성과관리, 품질관리 및 인재관리에 이르는 체계적인 방법론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3. 전략센터 관리자로서의 체계적인 역할 모델 학습
- 컨택센터 전략수립에서부터 경영의 구체적인 운영방법론, 관리역량 강화 등 컨택센터 관리자로서의 역할과 리더십을 학습하고, 변화할 수 있습니다.
4. 600여 명의 Alumni Community 활동을 통한 벤치마킹 기회
- 본 과정을 수료하고 자격인증서를 취득하는 순간 해당 수료자는 대한민국 컨택센터 매니지먼트 전문가그룹에 가입되며, 각 기업/기관의 핵심에 포진해 있는 600여 명의 Alumni network가 향후 여러분과 함께할 것입니다.
[교육특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