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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적자원 양성 및 역량강화, 최신 트렌드와 이슈를 제시하는 KMAC 교육연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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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업(세일즈) 기본 역량 개발

영업 직무지식& 스킬 Set-up! 목표/성과 중심의 영업 인재 육성

  • 환급과정
  • 쿠폰가능
  • PS적용
교육시간 09:00~18:00 [2일 / 16시간]
교육비 (VAT없음) 회원사 : ₩440,000원
일반사 : ₩460,000원 (1사 2인이상: ₩440,000원/인)
환급과정명 영업(세일즈) 기본역량 향상
환금액 (예정) 중소기업 (₩106,401원)
대기업 -1000인 미만(₩70,934원)
대기업 -1000인 이상(₩47,289원)
교육장 KMAC 비즈니스 스쿨
교육담당자 김화수 / 02-3786-0658 / khs_3527@kmac.co.kr
이다영 / 02-3786-0548 / d10042@kmac.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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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과정소개

[교육목적]
영업직무의 지식(K), 스킬(S), 마인드(A) 등 영업활동에 필요한 기본기를 다질 수 있습니다.
목표와 고객 관점에서 계획을 수립하고 실행하는 성과창출형 영업인재로 거듭날 수 있습니다.
타사/우수 영업직원의 사례를 벤치마킹하여 영업역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교육일정 및 내용

일시 세부내용
06월 18일
09시00분 ~ 18시00분
영업 마인드와 역할 Set-up
  • 영업의 본질은 무엇인가?
  • 나는 왜 영업을 하는가?
  • 영업의 진화
  • 영업의 달인은 무엇이 다른가?
      - 다양한 업종별 달인 사례
  • 영업사원의 기본 마인드
  • 나의 세일즈 유형 진단

영업의 기본 프로세스
  • 고객 심리의 이해
     - 고객 심리 단계별 대응 방안
  • 고객 유형별 세일즈 커뮤니케이션 전략
     - 고객 DISC 유형별 특성 및 전략
  • 영업 프로세스의 이해
     - 업종별 영업 프로세스 사례
     - 영업 프로세스 단계별 핵심 행동
  • 상담 준비
     - 명확한 상담 목표 설정하기
     - 상담 시나리오 작성하기
06월 19일
09시00분 ~ 18시00분
영업직원의 필수 직무역량과 스킬
  • 영업직무에 필요한 핵심역량과 스킬 정의
  • 세일즈 핵심기법 마스터 (사례 & 토의 & 실습)
     - 고객의 경계심 허물기
     - 고객에게 전문가로서 인정받기
     - 고객 요구 / 니즈 찾기
     - 효과적으로 상품 차별화 하기
     - 상담 클로징하기
     - 고객 거절에 대응하기

영업 실행력 강화
  • 영업 목표와 실행전략 수립
     - Backward Thinking을 활용한 실행 중심의 영업 계획 수립
  • 영업 성과 창출의 핵심 Factors
     - 업종별 영업 성과 창출의 핵심 Factor
  • 영업활동설계 및 Visual Planning
  • [실습] 실천 계획서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