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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적자원 양성 및 역량강화, 최신 트렌드와 이슈를 제시하는 KMAC 교육연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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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영관리] 고객중심의 디지털 비즈니스 실무

고객중심의 논리적이고 체계적인 생각을 통해 명료한 보고서 작성과 현장의 문제를 해결

  • 쿠폰가능
  • PS적용
교육시간 09:00~18:00 [2일 / 16시간]
교육비 (VAT없음) 회원사 : ₩440,000원 (1사 2인이상: ₩440,000원/인)
일반사 : ₩460,000원 (1사 2인이상: ₩440,000원/인)
환금액 (예정) 고용보험 비환급
교육장 KMAC비즈니스스쿨
교육담당자 고대수 / 02-3786-0772 / kodaesoo@kmac.co.kr
이차현 / 02-3786-0176 / ckgusdl0000@kmac.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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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과정소개

[교육목적]
•디지털 문제해결 프로세스를 학습하여 효율적으로 업무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생각을 고객중심으로 하는 훈련을 통해 현장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고객 중심에 기반하여 생각을 중복, 누락, 오류 없이 구조화할 수 있습니다.

교육일정 및 내용

일시 세부내용
06월 01일
09시00분 ~ 18시00분
디지털 고객중심
•고객중심의 의미
•디지털 시대의 새로운 기회
•고객에게 집중하는 효과

요즘 고객 트렌드
•두 가지 측면에서 발휘되는 힘
•SNS를 활용한 급속한 전파
•기획 단계의 고객중심

하이테크 시대
•사람이 끌리는 6가지 인간적 특징
•고객이 만든 새로운 소비 트렌드
•정보 수집 & 결집 장애

통합적 고객 관점
•고객 중심 명확히 하기
•우리의 고객을 바로 알기
•우리 고객 정의하기
06월 02일
09시00분 ~ 18시00분
디지털 중심의 기획
•고객 중심의 서비스
•레이더스크린의 진행 방법
•우리 회사 그려보기

고객중심의 구현
•숨은 니즈 찾아 내기
•고객 관찰 기획하기
•고객 경험의 조건

디지털 가치제안
•고객 프로파일 작성
•디지털의 한 방향 정렬
•존중으로 접근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