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연수

Learning & Development

  • 직무전문가교육
  • 국내/해외 연수
  • 맞춤형교육
  • 온라인교육
  • 컨퍼런스
  • 세미나
  • 웨비나
  • 교육사업 제휴
  • CUSTOMER SERVICE

공개교육

인적자원 양성 및 역량강화, 최신 트렌드와 이슈를 제시하는 KMAC 교육연수
  • 교육연수
  • 공개교육
  • 마케팅

브랜드전략실무

소비자이해를 기반으로 한 브랜드경영 입문 과정

  • 환급과정
  • 쿠폰가능
  • PS적용
교육시간 09:00~18:00 [2일 / 16시간]
교육비 (VAT없음) 회원사 : ₩440,000원
일반사 : ₩460,000원 (1사 2인이상: ₩440,000원/인)
환급과정명 브랜드전략실무
환금액 (예정) 중소기업 (₩96,249원)
대기업 -1000인 미만(₩64,166원)
대기업 -1000인 이상(₩42,777원)
교육장 KMAC 비즈니스 스쿨
교육담당자 김화수 / 02-3786-0658 / khs_3527@kmac.co.kr
이다영 / 02-3786-0548 / d10042@kmac.co.kr

교육신청

일정선택
교육대상 선택
KMA 쿠폰신청(KMA 쿠폰 사용자)
얼리버드 패키지 신청

교육신청 방법 안내

교육과정소개

[교육목적]
  • 소셜 미디어 시대 소비자들의 행동변화와 최근 부상하고 있는 행동경제학과의 관계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
  •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환경의 브랜드 관리방안을 준비할 수 있습니다.
  • 사례 학습을 통해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도구의 활용 방안을 수립할 수 있습니다.

교육일정 및 내용

일시 세부내용
06월 11일
09시00분 ~ 18시00분
소비자 구매행동의 이해와 변화
  • 인간의 심리와 행동
   - 심리와 인간 행동의 이해
   - 행동 경제학과 프레이밍
  • 소비자 구매행동의 변화
   - 새로운 구매행동 프로세스
   - 브랜딩의 6가지 미신

브랜드 구성요소의 이해
  • 브랜드의 의미와 종류 / 역할
  • 브랜드 이슈의 변화 4단계
  • 브랜드 구성요소
  • 브랜드 개발
   - 브랜드 네이밍 및 디자인 개발의 이해
   - 브랜드 스토리 및 컨셉 개발의 이해
06월 12일
09시00분 ~ 18시00분
브랜드 전략과 브랜드 아이덴티티
  • 브랜드 전략 수립
   - 브랜드 강화/확장 전략
   - 브랜드 활성화/리포지셔닝 전략
  • 브랜드 아이덴티티 시스템 및 포트폴리오
   - 브랜드 강화/확장 전략
   - 브랜드 활성화/리포지셔닝 전략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도구의 변화
  •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계획 수립
   -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믹스
   - 소셜 미디어 시대의 커뮤니케이션 전략
  •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사례

브랜드 진단과 가치평가
  • 브랜드 가치평가
  • 브랜드 진단: KMAC BSM Model
  • 고객관점 새로운 평가 방법 소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