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연수

Learning & Development

  • 직무전문가교육
  • 국내/해외 연수
  • 맞춤형교육
  • 온라인교육
  • 컨퍼런스
  • 세미나
  • 웨비나
  • 교육사업 제휴
  • CUSTOMER SERVICE

공개교육

인적자원 양성 및 역량강화, 최신 트렌드와 이슈를 제시하는 KMAC 교육연수
  • 교육연수
  • 공개교육
  • CS(고객만족)

고객여정지도 활용 및 고객접점 분석

고객여정지도 및 MOT 분석을 통한 고객 경험 차별화

  • 쿠폰가능
  • PS적용
교육시간 09:00~18:00 [1일 / 8시간]
교육비 (VAT없음) 회원사 : ₩260,000원
일반사 : ₩280,000원 (1사 2인이상: ₩260,000원/인)
환금액 (예정) 고용보험 비환급
교육장 KMAC 비즈니스 스쿨
교육담당자 이지완 / 02-3786-0453 / leejw@kmac.co.kr
이다영 / 02-3786-0548 / d10042@kmac.co.kr

교육신청

일정선택
교육대상 선택
KMA 쿠폰신청(KMA 쿠폰 사용자)
얼리버드 패키지 신청

교육신청 방법 안내

교육과정소개

[교육목적]
•고객여정지도와 고객접점에 대해 이해하고, MOT 분석 방법론을 학습할 수 있습니다.
•고객여정지도 분석 및 활용을 기반으로 고객경험 차별화 포인트를 발굴하고 적용 방안을 마련할 수 있습니다.
[교육특징]



 

교육일정 및 내용

일시 세부내용
06월 17일
09시00분 ~ 18시00분
고객의 변화와 트렌드 이해
• Introduction
• 고객의 변화 및 CS 트렌드

고객 정의 및 관리
• 고객만족이란?
• 고객 정의
• 고객 관리

고객여정지도 활용 및 고객접점 분석
• 고객여정지도 정의 및 중요성
• 고객여정지도와 MOT의 관리 포인트
• 다양한 MOT 분석 기법과 사례 실습  
 : 고객여정지도 및 MOT 분석  
 : 고객여정지도 기반의 CS 과제 도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