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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적자원 양성 및 역량강화, 최신 트렌드와 이슈를 제시하는 KMAC 교육연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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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CS(고객만족)

CS리더(관리자/책임자) 역량 강화

2일만에 쉽게 끝내는 CS리더(관리/책임자)가 알아야 할 고객만족의 모든 것!

  • 환급과정
  • 쿠폰가능
  • PS적용
교육시간 09:00~18:00 [2일 / 16시간]
교육비 (VAT없음) 회원사 : ₩440,000원
일반사 : ₩460,000원 (1사 2인이상: ₩440,000원/인)
환급과정명 CS리더(관리자/책임자) 역량 강화
환금액 (예정) 중소기업 (₩96,249원)
대기업 -1000인 미만(₩64,166원)
대기업 -1000인 이상(₩42,777원)
교육장 KMAC 비즈니스 스쿨
교육담당자 이지완 / 02-3786-0453 / leejw@kmac.co.kr
이다영 / 02-3786-0548 / d10042@kmac.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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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과정소개

[교육목적]
•CS리더(관리자/책임자)가 알아야 할 최신 CS Trend를 습득할 수 있습니다.
•환경변화에 대처할 수 있는 CS 인재육성 전략(CS강의, 멘토링, 코칭, OJT)을 배울 수 있습니다.
•CS개선(혁신)활동을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최신 기법(방법론)을 마스터할 수 있습니다.
[교육특징]



 

교육일정 및 내용

일시 세부내용
06월 18일
09시00분 ~ 18시00분
고객만족경영 핵심 총정리
• CS리더의 차별화 포인트
• 왜? 고객만족이 잘 되지 않을까?
• CS Trend : AI CS, 밀레니얼 세대 고객 소통 전략
• CS Golden Key : 서비스 표준화, 고객의 심리, ‘경험’을 팔아라
• 환경변화에 따른 고객만족경영 패러다임 변화

CS조직문화 활성화
• CS조직문화 활성화 : CS캠페인, CS조회(미팅), CS제안, CS위원회,   CS마일리지제도, CS포상(보상) 등
• 2020 CS인재육성 전략 : 멘토링, 코칭, OJT Trend & 운영방법 총정리
• 2020 CS교육 전략



 
06월 19일
09시00분 ~ 18시00분
고객접점개선
• 고객접점 개선 Trend & 현업 적용사례
• New MOT 정의  & 시사점
• CS개선(혁신)활동에 필요한 혁신 & 창의 기법 : GE Work out기법, 9不 기법, 창의 기법

블랙컨슈머 대응 전략
• 불만고객 & 블랙컨슈머의 차이
• 블랙컨슈머의 정의, 특징
• 블랙컨슈머에 대응하기 위한 Ground rule
• 블랙컨슈머 선제적 대응을 위한 실행 방안

감정 노동 관리 시스템 운영
• 감정 노동의 정의 및 특징
• 감정 노동 종사자의 현황
• 감정 노동 종사자 보호 관리의 필요성
• 감정 노동 관리 시스템 실행 방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