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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적자원 양성 및 역량강화, 최신 트렌드와 이슈를 제시하는 KMAC 교육연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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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컨택(콜)센터

상담사에게 필요한 표준 스크립트_기본과정

생산성과 통화품질 향상을 위한 해결책 - 컨택센터 트렌드가 반영된 상담응대 기법

  • 쿠폰가능
  • PS적용
교육시간 09:00~18:00 [1일 / 8시간]
교육비 (VAT없음) 회원사 : ₩260,000원
일반사 : ₩280,000원 (1사 2인이상: ₩260,000원/인)
환금액 (예정) 고용보험 비환급
교육장 KMAC 비즈니스 스쿨
교육담당자 이지완 / 02-3786-0453 / leejw@kmac.co.kr
이다영 / 02-3786-0548 / d10042@kmac.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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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과정소개

[교육목적]
•고객의 문의사항을 간결하고 핵심을 전달하는 상담기법을 전달할 수 있습니다.
•컨택센터에서 사용하고 있는 스크립트 문장과 예시를 통해 현장감을 살릴 수 있습니다.
•컨택센터의 현장과 고객을 이해하고 실무에 활용할 수 있는 스크립트 작성 기법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상황별 응대화법을 현장에서 활용할 수 있습니다.
[교육특징]



 

교육일정 및 내용

일시 세부내용
06월 24일
09시00분 ~ 18시00분
컨택센터 스크립트의 이해
• 스크립트 정의와 필요성
• 스크립트 작성 프로세스

비주얼 효과를 살린 스크립트 디자인
• 한 장의 스크립트에 담을 내용
• 한 눈에 들어오는 스크립트 LAYOUT

상담 FLOW에 따른 스크립트 내용
• 인&아웃바운드 스크립트 FLOW
• 상담단계별 필요한 스크립트 내용

표준스크립트를 위한 5가지 요소
• 알기 쉬운 내용
• 간결하고 명료한 설명
• 부드러운 회화체의 대화형식
• 설득력 있게 작성
• 고객입장을 고려한 내용

상황에 대처 할 수 있는 응대표현
• 상황에 대처 할 수 있는 단계별 응대 표현
• THE BEST OF PRACT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