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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적자원 양성 및 역량강화, 최신 트렌드와 이슈를 제시하는 KMAC 교육연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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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컨택(콜)센터

컨택센터 클레임 처리 실무

불만고객의 정확한 분석을 통한 현장형 문제해결 과정

  • 쿠폰가능
  • PS적용
교육시간 09:00~18:00 [1일 / 8시간]
교육비 (VAT없음) 회원사 : ₩260,000원
일반사 : ₩280,000원 (1사 2인이상: ₩260,000원/인)
환금액 (예정) 고용보험 비환급
교육장 KMAC 비즈니스 스쿨
교육담당자 이지완 / 02-3786-0453 / leejw@kmac.co.kr
이다영 / 02-3786-0548 / d10042@kmac.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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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과정소개

[교육목적]
•컨택센터 접점에서 발생하는 고객 클레임의 효과적인 대응을 위한 현장 실무 skill 과정으로 고객의 불만을 전문적 분석과 주도적으로 응대하여 고객 감동으로 Change 할 수 있습니다.
[교육특징]

 
 

교육일정 및 내용

일시 세부내용
06월 17일
09시00분 ~ 18시00분
고객 서비스와 고객불만의 상관관계
• 불만 고객의 중요성
• 저성장 시대 불만고객 응대의 중요성
• 서비스와 불만 고객의 Gap 요소
• 고객의 불만 원인 분석
• 우리 회사의 불만 응대 처리 시스템 Check    
 - 타사 불만고객 응대 프로세스 벤치마킹

클레임 고객 실시간 현장 상담 화법
• 클레임 처리를 위한 프로세스
• 클레임 극복의 Master key    
 - 불만 고객의 감정곡선 파악    
 - 불만 응대 4단계 핵심 포인트
• 사례를 통한 현장 클레임 Recovery 프로세스 적용

클레임 상황별 & 고객 유형별 맞춤응대 Solution
• 클레임 올바른 대처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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