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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모티콘으로 소통하는 시대
 제4차 산업혁명 시대
 조직을 플랫폼 문화로 만들어라...
 新기후체계 따른 기업별 에너지...
 김시현 한국남부발전 삼척그린파...
 한국마사회 상생문화공감팀-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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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한동우 신한금융그룹...
위기 속에서 더욱 빛...
원대연 한국패션협회...
어려울 때일수록 사람...
전종환 액티브인터내쇼날 사장
골칫덩이 재고 해결하는 마법 같은...
허태학 CS경영위원회 위원장
고객가치를 늘려 나가자
2016. 8 .30
[Issue & Issue] 2016년 제7차 KSQI 고객접점 부문 조사결과 발표
   

  공공기관 혁신, 지속 확대로 국민체감 높여야
  밤나무처럼 튼실한 '핵심가치'로 올곧게 성정하자
  빛과 모래로 그리는 아름다운 세상 이야기
  디지털 시대, 아날로그에서 기회 찾다

 디지털 화폐 열풍과 경영
 성장형 경영 내실화의 조건
 2016 KSQI 콜센터 부문...
 2015 KMAC Insigh...
 똑똑한 브랜드 되는 3가지 키...
 급속하게 변화하는 중국의 기업...
 싱가포르 스타트업의 핵심은 빠...
 러시아 '권위주의'가 한편으로...
 일본 유도리가 뭐 어때서요?
 사우디아라비아 ‘비전 20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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