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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제18회 대한민국 채널&커뮤니케이션 컨퍼런스 개최

  • 첨부파일 작성자 김선정
  •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대표이사 부회장 김종립)이 주관하는 ‘2019년 제18회 대한민국 채널&커뮤니케이션 컨퍼런스’가 다가오는 5월 15일 서울 홍은동 소재 그랜드힐튼호텔 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다.
     

    대한민국 채널&커뮤니케이션 컨퍼런스(KCCM컨퍼런스)는 콜센터와 모바일 등의 디지털 채널 전략 방향에 대한 이슈를 제시하고 관련한 기술 트렌드 및 선진 사례를 공유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컨퍼런스이다.
     

    올해로 제18회를 맞는 본 컨퍼런스는 “Hyper-personalization beyond customer expectations”의 주제로, 유수 기업들이 참여하여 증가 및 다변화되는 채널에서의 향상된 고객경험 유추 및 분석에 대한 이슈를 제시하고 다양한 산업의 우수사례를 공유할 예정이다.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Hyper-personalization(초개인화)’를 화두로 하는 이슈 발신과, 초개인화 된 서비스의 국내외 우수 활용 기업 사례 발표 등을 통해 디지털 채널관리 전략에 대한 최신 트렌드를 다룬다.
     

    올해 컨퍼런스의 General Session에는 Salesforce의 Clement Tussiot과 Automation Anywhere의 Alex Koshy가 기조강연을 맡으며, Concurrent Session은 다섯 개 Track의 20여 강연으로 구성되어 진행 될 예정이다.
     

    컨퍼런스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KCCM컨퍼런스운영사무국(kccm@kmac.co.kr)으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