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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Special Sales Seminar 개최

  • 첨부파일 작성자 김선정
  • 최근 불확실한 정세와 저성장 기조에도 영업력이 강한 기업들은 높은 성장을 실현하고 있다. 그렇다면 영업력이 강한 기업이란 무엇이며, 생존을 위해 우리기업이 나아가야할 방향은 무엇일까.

    KMAC는 이에 대한 해법을 기업에게 제시하기 위하여 4월부터 6월까지 ‘3人3色 Sales Special Seminar’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그 중 첫 번째, 「일본 후나이 모델 벤치마킹을 통한 성과창출형 매장 활성화 전략」 이라는 주제로 지난 4월 22일 세일즈 세미나가 개최되었다.

    특히 금번 세미나는 ▶후나이 (船井)종합연구소의 매장컨설팅 모델을 소개하고 이를 바탕으로 ▶본사의 매장관리 개념의 변화 및 영업사원의 역할 재정립 ▶우수점포의 성공노하우와 행동특성을 기반으로 한 진단 및 성과 개선 사례를 소개하는 자리를 가졌다.

    오는 13일에는  「매장(店) 진단 모델링을 통한 부진 점포 실적 개선 사례 공유」를 주제로 두 번째 스페셜 세미나가 개최될 예정이다. 저성장 시대에도 영업력이 강한 기업들은 높은 성장을 실현하고 있다는 점에 주목하여 경영환경에서 쉽게 발생할 수 있는 문제점들을 오히려 강한 영업력으로 해결한 사례 및 전략을 공유한다.

    마지막 세미나는  「(가) 고객 리더십을 가지는 기업이 성장하는 시대! - 기업의 역할을 점포 성공을 지원하는 것으로 전환하라!」의 주제로 6월 17일에 열린다. 경쟁의 역설 시대에는 기업의 브랜드가 진화를 거듭하게 되어 고객은 더 이상 제품 간 차이를 인식하기 어려워졌다. 또한 초연결 시대에 들어 고객들이 많은 정보를 가지고 있는 상황에서 기업들은 차별화에 대한 고민이 늘어가고 있다. 이에 세미나에서는 다양한 국내외 사례를 통해 고객의 성공을 지원하는 기업 전략방향을 제시할 예정이다.

    KMAC는 해당 세미나를 비롯하여, 기업(영업조직)의 고민을 공감하고 적합한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인사이트 창구를 지속적으로 마련할 계획이다.

    자세한 문의는 진단평가3본부(02-3786-0367/jwjung@kmac.co.kr)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