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MAC 콘텐츠

  • NEWS
  • BIZ & INSIGHT
  • ISSUE & TREND
  • 경영의 창

BIZ & INSIGHT

비즈니스 혁신을 위한 KMAC 전문가들의 인사이트를 공유합니다.
  • 고객센터
  • KMAC 컨텐츠
  • BIZ & INSIGHT
  • [KMAC X Remeber] Issue Report : HR 전지적 신입 시점

  • 첨부파일 작성자



  • Why . 왜 읽어야 하나요?

    조용한 퇴사, 대퇴사 시대를 맞이하여 전지적 신입시점에서 신입들의 마음을 이해하고 공감하며, 구직자와 채용 기업과의 인식차이를
    개선
    하는 데 도움이 되는 자료로 활용이 가능합니다.



    What . 어떤 점이 궁금한가요?

    업무시, 멘탈이 무너진 경험은?
    첫 출근 전 회사에 대해 가장 궁금했던 것은? 
    가장 많이 지적받은 사항은? 
    회사를 다니며 가장 듣기 싫은 말은? 
    이직 또는 퇴사 욕구가 생겼던 순간?
    회사가 하는 일 중 가장 이해 안되는 것은?


     

     

    Issue Report 다운로드







    Overview . 조사는 어떻게 진행됐나요?

    조사 주제 : HR 전지적 신입 시점
    조사 대상 : 상장기업 재직자 중 경력 3년 이내 사원급 신입사원 1000명
    조사 설계 : KMAC
    조사 수행 : 리멤버(드라마앤컴퍼니)



    KMAC X 리멤버.

    강력한 조사방법으로 기업의 전략적 활용을 위해 필요한 Total Solution을 제공하는 KMAC와
    국민명함 앱 리멤버의 순도 높은 DB가 만나 최고의 시너지를 냈습니다.



     


     

    컨설턴트

    서민원매니저

    • 경력 12년차
    • 마켓인사이트본부

    MORE

    경력사항

    • 기업 진단 지표 개발 (CX , NPS, CSI, ESI , QMI, GWPI)
    • GPTW 조직문화 진단 컨설팅
    • 서비스 고객 경험 진단 컨설팅
    • 고객 만족도 진단 컨설팅
    • 브랜드 마케팅 전략 컨설팅
    • 주요 Client
      삼성전자, LG화학, 현대자동차, 포스코, 현대제철, 농심, GS리테일, LX판토스, SKT, SKB, 삼성생명, 롯데면세점, 요기요, 삼성카드
    • mwseo@kmac.co.kr

    • 02-3786-04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