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MAC 콘텐츠

  • NEWS
  • BIZ & INSIGHT
  • ISSUE & TREND
  • 경영의 창

NEWS

KMAC의 최신 소식을 공유합니다.
  • 고객센터
  • NEWS
  • 2019년 고객중심경영혁신 컨퍼런스 성료

  • 첨부파일 작성자 김선정


  • 경영혁신위원회(위원장 한정화)가 주최하고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대표이사 부회장 김종립)이 주관하는 ‘2019년 고객중심경영혁신 컨퍼런스’가 5일 경기 고양시 킨텍스에서 개최되었다.
    고객중심경영혁신 컨퍼런스는 기업의 모든 역량을 고객가치에 기반해 재정립함으로써 경쟁우위를 갖추고, 궁극적으로 기업이 지속 성장할 수 있는 기틀을 마련하고자 KMAC가 개최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경영혁신 컨퍼런스다.

    올해로 27회를 맞은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이번 행사에서는 ‘온라이프 시대가 온다. 레디 포 온라이프 에이지! (Ready for ON-LIFE age)‘를 주제로 급변하는 환경 속에서 고객만족경영의 강화를 위한 다양한 솔루션과 우수 사례가 소개됐다. 산업계 최고경영자와 임직원, 교수 등 학계 관계자, 미래의 주역인 대학생 등 3천여 명이 참가했다.



     

    언론보도자료
    조선비즈: KMAC, '2019 고객중심경영혁신 콘퍼런스' 성료
    https://biz.chosun.com/site/data/html_dir/2019/11/05/2019110502278.html
    동아일보: 2019년 고객중심경영혁신 컨퍼런스, 5일 경기도 고양 킨텍스서 성료
    http://www.donga.com/news/article/all/20191105/98223925/2
    한국경제: '2019년 고객중심경영혁신 컨퍼런스' 성황리에 끝나
    https://www.hankyung.com/economy/article/201911055988a
    뉴스1: 한국능률협회컨설팅, 2019년 고객중심경영혁신 콘퍼런스 성료
    http://news1.kr/articles/?37614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