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는 국내 최대 8천석 규모의 컨택센터 운영을 통해 확보한 노하우와 KSQI 평가에서 국내 최초 9년 연속 이동통신 분야 우수 컨택센터로 선정된 역량을 바탕으로 AI 기반의 스마트 컨택센터 사업 모델인 AICC 사업을 확대 중이다.
KMAC 한상록 진단평가 BU장과 KT 민혜병 기업사업전략본부장은 “이번 포괄적 업무제휴를 통해 AI 솔루션을 포함한 컨택센터 진단/평가 모델과 산업군별 스마트 컨택센터 표준모델을 개발하여 산업계에 확산을 추진하기로 했고, 국내 컨택센터 서비스 품질 혁신을 위한 프로그램을 지속 발굴해 나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문의: 진단평가 3본부(02-3786-0363/ckahn@kmac.co.kr)
언론보도자료
뉴스1코리아 : 한국능률협회컨설팅, KT와 컨택센터 사업 협력을 위한 MOU
→ https://www.news1.kr/articles/?3983712
한국경제TV : 한국능률협회컨설팅-KT, 컨택센터 사업 협력을 위한 MOU 체결
→ http://www.wowtv.co.kr/NewsCenter/News/Read?articleId=A202007020150&t=NN
SBS CNBC : 한국능률협회컨설팅 "KT와 AI 기반 스마트 컨택센터 MOU"
→ https://cnbc.sbs.co.kr/article/10000988386?division=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