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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인적자원 양성 및 역량강화, 최신 트렌드와 이슈를 제시하는 KMAC 교육연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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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6월] 통합 직무교육 안내

  • 첨부파일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자 2022/05/30
  • 성과 10배 높이는 프로 컨설턴트 과정 프로젝트 관리자 양성 과정 부서와 팀 단위의 차별화된 전략과제 도출 및 실행기획서 작성 애자일 프로젝트관리(Agile Project Management) 실무적용 하루 만에 끝내는 목표관리 비즈니스모델 개발 및 실행 디지털 사고법(생각코딩)을 통한 전략적 문제해결과 보고서 작성 이야기로 배우는 회계원리 SMART 총무업무 실무 ESG 평가체계 및 업종별 영향분석성과평가지표 도출 및 검증 향상 인사담당자를 위한 MZ세대 조직관리 인사성과코칭 향상 근로기준법 핵심 해설과 노무관리 이해 과정 평가시스템 향상: 공정하고 합리적인 인사평가 인건비 분석 및 적정인력 산정 노사협의회 및 노사관계 운영 실무 과정 원데이 기획력 향상 과정 하루 만에 끝내는 기획력 향상 과정 하루만에 끝내는 히트상품 개발 이해와 활용 엑셀을 이용한 연구조사 방법론 하루 만에 끝내는 마케팅 고객발굴 및 운영실무 전략적 영업 협상 실무 영업 상담과 설득 스킬 향상 하루 만에 끝내는 마케팅22년 4기 CS체험스쿨 특화 과정 서비스 동기부여와 셀프리더십 개발 남다른 CS리더의 코칭스킬 고객만족도 조사 실무 감정노동 조직관리와 코칭 Jump CS! CS협상 스킬 고품격 CS고수, 일터에서 W.A.R.M 으로 뜨거워지기!! R프로그램 기반 고객 빅데이터 분석 실무 기초 고객여정지도 활용 및 고객접점 분석 One Day 완성! CS강사양성 _CS강의 Skill-up 고객응대 기본 실천 One Day! 나도 라이브 speech! CS업무 A~Z까지! CS담당자 업무능력 향상 CS담당자를 위한 스트레스 새로고침!!  WOW서비스 만들기(불만고객과 소통하라) 프로서비스 강사의 폼나는 교안 TIP MZ세대를 아우를 CS리더의 소통법 굿바이! stress 탈출고객을 잡는 가치제안형 마케팅 상담사 과정 디지털 시대 진화하는 컨택센터 블랙컨슈머 응대방안 컨택센터 고객 유형별 맞춤 Talk! 컨택센터 담당자 협상 및 보고 역량 향상 컨택센터 비대면 커뮤니케이션 전문가 과정 컨택센터 비대면 팀 매니지먼트 스킬 컨택센터 팀워크 촉진 방법 MZ세대를 이끄는 임파워 리더십 컨택센터 서비스품질 향상 컨택센터 슈퍼바이져 양성 컨택센터 조직관리 향상 상담사에게 필요한 표준 스크립트_기본과정 컨택센터 세일링 역량강화 컨택센터 클레임 처리 실무 챗봇, AI기반 미래형 컨택(콜)센터 변화 추진 맞춤형 콜 코칭 실무LIVE 스마트팩토리 입문[MES/ERP/PLM/i-TPM] 스마트팩토리 입문[MES/ERP/PLM/i-TPM] 휴먼 에러 제로화를 통한 무결점 현장 만들기 품질관리 Basic 학습 및 활용 자재 및 재고 최적화하기 자재 및 재고 최적화하기 스마트공장 Zero Defect 전문가 양성(중급) 구매 혁신전략 실험계획법을 활용한 제품/공정 최적화 공공기관 성과평가 운영 실무 공공기관 사회적 가치 이해와 대응 공공기관 경영실적관리 마스터 과정 경영평가지표 이해와 실적관리 실무 공공기관 사업전략 및 경영혁신 공공기관 재무예산관리 대응 실무 공공기관 혁신과 소통 향상 실무 공공기관 경영전략 및 리더십 지표 이해와 대응Excel VBA를 활용한 업무 자동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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