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arning & Development
교육과정 | 일수 | 시간 | 교육비 (단위:만원) |
교육일정(월별)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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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 | 회원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
[기본/실무] 마케팅 기본 종합
마케팅 비즈니스의 핵심 활동 이해와 추진 실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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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마케팅]시장에서 승리하는 마케팅 전략 (마케팅 전략 수립 실무)
소비자 구매행동 학습 및 마케팅 전략 프로세스 수립 방법론 학습을 통해 마케팅 전략 기획 전문가로 육성 |
1 | 8 | 28 | 26 | 26 | 23 | 23 | 27 | 29 | |||||||
[브랜딩/기획] 하루만에 끝내는 브랜드&브랜딩 활용
브랜드 이해와 브랜드 진단 및 포트폴리오 구축 방법론 학습을 위한 브랜드 Toolkit |
1 | 8 | 28 | 26 | 24 | 15 | ||||||||||
[브랜딩/기획]브랜드전략실무
소비자이해를 기반으로 한 브랜드경영 입문 과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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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딩/기획] 하루만에 끝내는 히트상품 개발 이해와 활용
히트상품 전략과 사례분석, 히트상품 개발 Toolkit 학습을 통한 히트 메이커 만들기 |
1 | 8 | 28 | 26 | 14 | 20 | ||||||||||
[트랜드센싱]컨슈머 Trend Sensing 체험
소비와 경험의 시대 체험경제를 위한 컨슈머 인사이트 체험전략 |
1 | 8 | 33 | 31 | 24 | 23 | 24 | |||||||||
[트랜드센싱]사용자 주도의 혁신 플랫폼, 리빙랩(Living Lab)
사용자 중심의 창의적인 개방형 혁신 Process |
1 | 8 | 33 | 31 | 28 | 25 | 15 | |||||||||
[트랜드센싱] 마케팅 빅데이터 분석 및 활용
마케팅 관점의 내/외부 데이터 수집 및 분석을 통한 활용 기법 학습 |
2 | 16 | 46 | 44 | 25 | 27 | 05 | 25 | ||||||||
[시장분석]조사(Research) 기획 및 분석 실무
마케팅 리서치의 이론적 개념을 이해하고 실행을 위한 실무지식 |
2 | 16 | 46 | 44 | 20 | 28 | ||||||||||
[기획/운영] 실무 사례 중심의 데이터 통계 및 회귀상관분석(엑셀 & 미니탭 실습)
사례 분석기법 학습과 실습을 통한 전략 및 기획업무의 역량 Upskilling |
3 | 24 | 66 | 63 | 24 | 14 | 14 | 13 | ||||||||
[브랜딩/기획]CRM 마케팅 기획과 실행
성공/실패 사례를 통한 진정한 고객가치 창출형 CRM의 기획과 실행 |
2 | 16 | 46 | 44 | 25 | 17 | 16 | |||||||||
[실전활용]홍보(PR)기획 및 온라인(소셜)홍보 실무
홍보 베테랑과 함께 하는 온·오프라인 PR기획과 실무과정 |
2 | 16 | 46 | 44 | 08 | 05 | 04 | |||||||||
[실전활용]디지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소셜미디어, 모바일, 디지털마케팅트렌드 및 캠페인 활용전략 |
2 | 16 | 46 | 44 | 28 | 18 | 20 | 01 | 16 | 29 | ||||||
[실전활용] 소셜미디어(SNS)활용 커뮤니케이션
SNS를 활용하여 마케터가 될 수 있다 |
2 | 16 | 46 | 44 | 08 | 10 | 07 | |||||||||
[실전활용] 유튜브 크리에이터
새로운 콘텐츠를 만들고, 전 세계 수 만 명의 사람들과 소통할 수 있는 유튜브 크리에이터의 세계에 입문하는 과정 |
2 | 16 | 46 | 44 | 04 | 22 | 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