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연수

Learning & Development

공개교육

인적자원 양성 및 역량강화, 최신 트렌드와 이슈를 제시하는 KMAC 교육연수
  • 교육연수
  • 공개교육
  • 마케팅

마케팅 공개교육

  • 연간공개교육
  • 10월 공개교육
  • 11월 공개교육
  • 전체
  • 마케팅기본
  • 마케팅실전
  • 트렌드/플랫폼
  • 상품/브랜드
  • 디지털/SNS
교육과정 일수 시간 교육비
(단위:만원)
교육일정(월별)
일반 회원 1 2 3 4 5 6 7 8 9 10 11 12
[기본/마케팅] 마케팅 기본 종합

마케팅 비즈니스의 핵심 활동 이해와 추진 실무

2 16 46 44 25 27 18 26 14
[기본/마케팅] 디지털 마케팅 Basic

디지털 마케팅의 새로운 시장 접근 실무

2 16 46 44 18 18 26 17
[기본/마케팅] 하루만에 끝내는 마케팅 이해와 활용

마케팅 기본 구성요소 및 실무 활용 포인트 학습을 통한 마케팅 입문 에센스

1 8 28 26 13 22 30 25 27
[기본/마케팅] 시장에서 승리하는 마케팅 전략 (마케팅 전략 수립 실무)

마케팅전략수립 프로세스 및 소비자 구매행동 학습을 통해 마케팅 전략기획 전문가로 육성

2 16 46 44 27 29 17 19 30 09
[브랜딩/기획] 하루만에 끝내는 브랜드&브랜딩 활용

브랜드 이해와 브랜드 진단 및 포트폴리오 구축 방법론 학습을 위한 브랜드 Toolkit

1 8 28 26 25 24 12 13 17
[브랜딩/기획] 혁신적 신상품 개발 전략

신상품 기획 및 개발 프로세스 전과정의 실무 적용 포인트를 통해 신상품 개발 역량 강화

2 16 46 44 20 15 24 18 13
[브랜딩/기획] 하루만에 끝내는 히트상품 개발 이해와 활용

히트상품 전략과 사례분석, 히트상품 개발 Toolkit 학습을 통한 히트 메이커 만들기

1 8 28 26 18 10 21 27 15 16
[브랜딩/기획] 브랜드 관리 A to Z (브랜드 전략 및 관리)

소비자이해를 기반으로 한 브랜드경영 입문 과정

2 16 46 44 14 18 13 22 17 12
[브랜딩/기획] 브랜드 스토리 개발

성공하는 브랜드 뒤에는 잘 짜여진 브랜드 스토리가 있다 브랜드 스토리 최신 트렌드(사례)와 방법론 학습

1 8 28 26 22 24 26 27 22
[브랜딩/기획] CRM 마케팅 기획과 실행

성공/실패 사례를 통한 진정한 고객가치 창출형 CRM의 기획과 실행

2 16 46 44 15 24 19 17 12
[브랜딩/기획] 스토리텔링 마케팅 기획 실무

스토리 분석을 통해 브랜드의 홍보 마케팅 전략 진단과 방향을 제시, 스토리텔링 기법을 활용하여 홍보 마케팅 콘텐츠를 직접 기획 제작

2 16 46 44 18 18 13
[트랜드센싱] 컨슈머 Trend Sensing 체험

소비와 경험의시대 체험경제를 위한 컨슈머 인사이트 체험전략

1 8 33 31 25 26 28 23 18 27
[트랜드센싱] 사용자중심! 문제해결 리빙랩(Living Lab)

사용자 중심의 창의적인 개방형 혁신 Process

1 8 33 31 22 24 15 30 15
[트랜드센싱] 마케팅 데이터 분석 실무

고객과 시장의 인사이트를 얻기 위한 데이터 활용 역량

2 16 46 44 18 25 20 29 24 26
[시장분석] 빅데이터(Big data)마케팅 활용 실무

다양한 빅데이터를 마케팅에 활용하기 위한 실무지식 습득

2 16 46 44 18 25 28
[시장분석] 조사(Research) 기획 및 분석 실무

마케팅 리서치의 이론적 개념을 이해하고 실행을 위한 실무지식 습득

2 16 46 44 27 20 25 14 05
[시장분석] 소비자 심리와 마케팅 활용

소비자 중심‘의 관점에서 내 브랜드의 문제점을 분석하고 해결책을 모색하게 하는 실용적인 프레임을 습득하여 브랜드 전략 수립 및 마케팅 실무에 활용

1 8 28 26 28 27 29 28
[실전활용] 마케팅 프로모션 성공 사례 분석 및 활용

마케팅 프로모션 유형별 학습과 성공사례 분석을 통해 프로모션 플래닝 전문가로 육성

1 8 28 26 20 17 26 29
[실전활용] 홍보(PR)기획 및 캠페인 관리 실무

홍보 베테랑과 함께 하는 온·오프라인 PR기획과 실무과정

2 16 46 44 11 16 22 19 16
[실전활용] 고객경험관리와 마케팅 포인트

고객경험관리 시스템 구축 방법론을 통해 고객 충성도 확보 전략 전문가로 육성

1 8 28 26 27 29 17 30
[실전활용] 디지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소셜미디어, 모바일, 디지털마케팅트렌드 및 캠페인 활용전략

2 16 46 44 20 13 26 17 12
[실전활용] 소셜미디어(SNS)활용 커뮤니케이션

SNS를 활용하여 마케터가 될 수 있다

2 16 46 44 21 27 23 25
[실전활용] 홈페이지ㆍ모바일 기획과 운영 실무

웹/모바일 홈페이지 기획 및 운영관리 방안

2 16 46 44 14 30 31 30 14
[실전활용] 페이스북을 활용한 마케팅 실전

페이스북 마케팅 및 광고 타겟팅 실전기법

2 16 46 44 14 13 15 30 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