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연수

Learning & Development

  • 직무전문가교육
  • 해외연수
  • 맞춤형교육
  • 온라인교육
  • 컨퍼런스
  • 세미나
  • 웨비나
  • CUSTOMER SERVICE

공개교육

인적자원 양성 및 역량강화, 최신 트렌드와 이슈를 제시하는 KMAC 교육연수
  • 교육연수
  • 공개교육
  • 마케팅

마케팅 공개교육

  • 연간공개교육
  • 05월 공개교육
  • 06월 공개교육
  • 전체
  • 마케팅기본
  • 마케팅실전
  • 트렌드/플랫폼
  • 상품/브랜드
  • 디지털/SNS
교육과정 일수 시간 교육비
(단위:만원)
교육일정(월별)
일반 회원 1 2 3 4 5 6 7 8 9 10 11 12
디지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소셜미디어, 모바일,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 및 캠페인 활용전략

2 16 46 44 09 18 30 22 07
디지털 마케팅 Basic

디지털 마케팅의 새로운 시장 접근 실무

2 16 46 44 13 29 14 05
마케팅 기본 종합

마케팅 비즈니스의 핵심 활동 이해와 추진 실무

2 16 46 44 20 17 09
마케팅 빅데이터 분석 및 활용

마케팅 관점의 내/외부 데이터 수집 및 분석을 통한 활용 기법 학습

2 16 46 44 20 20 23 12
브랜드 스토리 마케팅, 브랜드가 말하게 하라

성공하는 브랜드 뒤에는 잘 짜여진 브랜드 스토리가 있다! 브랜드 스토리 최신 트렌드(사례)와 방법론 학습

1 8 28 26 12 22 25 09
브랜드전략실무

소비자이해를 기반으로 한 브랜드경영 입문 과정

2 16 46 44 12 11 15
사용자 주도의 혁신 플랫폼, 리빙랩(Living Lab)

사용자 중심의 창의적인 개방형 혁신 Process

1 8 33 31 14 17 28
소비심리와 행동경제학 이해와 실무

심리학, 행동경제학을 통해 보는 인간 본성과 소비행동 이해

1 8 28 26 26 08 16 27
소비자 심리와 마케팅 활용

소비자 중심의 관점에서 문제점 분석 및 해결책 모색을 통해 실용적인 마케팅 프레임을 습득

1 8 28 26 27 26 14 23
소셜미디어(SNS)활용 커뮤니케이션

SNS를 활용하여 마케터가 될 수 있다!

2 16 46 44 25 27 15 21 23
시장에서 승리하는 마케팅 전략(마케팅 전략 수립 실무)

소비자 구매행동 학습 및 마케팅 전략 프로세스 수립 방법론 학습을 통해 마케팅 전략 기획 전문가로 육성

2 16 46 44 19 20 30 23
유튜브 크리에이터

새로운 콘텐츠를 만들고, 전 세계 수 만 명의 사람들과 소통할 수 있는 유튜브 크리에이터의 세계에 입문하는 과정

2 16 46 44 13 20 27 03
조사(Research) 기획 및 분석 실무

마케팅 리서치의 이론적 개념을 이해하고 실행을 위한 실무지식 습득

2 16 46 44 11 17 14
컨슈머 Trend Sensing 체험

소비와 경험의 시대 체험경제를 위한 컨슈머 인사이트 체험전략

1 8 33 31 18 15 18
페이스북을 활용한 마케팅 실전

페이스북 마케팅 및 광고 타겟팅 실전기법

1 8 28 26 11 24 23
하루만에 끝내는 브랜드&브랜딩 활용

브랜드 이해와 브랜드 진단 및 포트폴리오 구축 방법론 학습을 위한 브랜드 Toolkit

1 8 28 26 22 17 06
하루만에 끝내는 히트상품 개발 이해와 활용

히트상품 전략과 사례분석, 히트상품 개발 Toolkit 학습을 통한 히트 메이커 만들기

1 8 28 26 20 14 18
혁신적 신상품 개발 전략

신상품 기획 및 개발 프로세스 전과정의 실무 적용 포인트를 통해 신상품 개발 역량 강화

2 16 46 44 27 22 22
홈페이지ㆍ모바일 기획과 운영 실무

웹/모바일 홈페이지 기획 및 운영관리 방안

1 8 28 26 29 20 28
홍보(PR)기획 및 온라인(소셜)홍보 실무

홍보 베테랑과 함께 하는 온·오프라인 PR기획과 실무과정

2 16 46 44 16 23 19
CRM 마케팅 기획과 실행

성공/실패 사례를 통한 진정한 고객가치 창출형 CRM의 기획과 실행

2 16 46 44 09 17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