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arning & Development
교육과정 | 일수 | 시간 | 교육비 (단위:만원) |
교육일정(월별)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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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 | 회원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
[장기특화] 제36기! 컨택센터 매니지먼트 전문가과정
대한민국 최고 권위의 컨택센터 경영 전문가 양성 자격인증 과정 |
9 | 64 | 280 | 260 | 21 | |||||||||||
[제주연수] 서비스 매니아를 위한 제주 감성여행
고객만족경영 고급관리자를 양성하는 20년 전통의 KMAC 대표 전문가 양성과정 |
3 | 24 | 120 | 0 | 14 | 13 | ||||||||||
[기획/관리] 챗봇, AI기반 미래형 컨택(콜)센터 변화 추진
빅데이터, 챗봇, AI, TA 기반 변화하는 미래형 컨택센터 실현 |
2 | 16 | 46 | 44 | 04 | 12 | 19 | 27 | 22 | |||||||
[기획/관리] 실행하는 만큼 성장하는 컨택센터 슈퍼바이져 양성
컨택센터 슈퍼바이져가 알아야 할 기본 역량과정, 상담사 발달단계에 따른 효과적인 리더십을 활용, 면담을 통해 상담사의 동기부여 |
2 | 16 | 46 | 44 | 25 | 31 | 30 | |||||||||
[기획/관리] 컨택센터 슈퍼바이져 향상
변화 혁신 조직을 만드는 전문과 과정 |
2 | 16 | 46 | 44 | 22 | 03 | 04 | |||||||||
[컨택센터] 컨택센터 데이터분석 실무
컨택센터의 각종 데이터분석에 필요한 엑셀기반의 전문지식 습득 |
2 | 16 | 46 | 44 | 11 | 13 | 08 | 06 | 08 | |||||||
[기획/관리] 컨택센터 조직관리 향상 LevelⅠ.
컨택센터 운영스탭 및 관리자에게 필요한 컨택센터 전반에 대한 지식습득 |
2 | 16 | 46 | 44 | 08 | 07 | 07 | |||||||||
[기획/관리] 컨택센터 조직관리 향상 LevelⅡ.
통합적 방향성을 통한 컨택센터 운영기획 역량과정 |
2 | 16 | 46 | 44 | 15 | 10 | 18 | |||||||||
[코칭/운영] 컨택센터 조직운영 향상
컨택센터 성과 향상을 위한 운영 스탭 및 관리자의 운영혁신 기법 학습 |
2 | 16 | 46 | 44 | 22 | 23 | ||||||||||
[코칭/운영] 컨택센터 서비스품질 향상
컨택센터 서비스품질 향상을 위한 전반적인 지식 및 관리 기법 학습 |
2 | 16 | 46 | 44 | 26 | 25 | ||||||||||
[코칭/운영] 맞춤형 콜 코칭 실무
통화품질 향상을 위한 상담 유형별, 직원 성향별 맞춤 콜코칭 과정 |
1 | 8 | 28 | 26 | 31 | 26 | 28 | 29 | 24 | |||||||
[코칭/운영] 상담사에게 필요한 표준 스크립트_기본과정
생산성과 통화품질 향상을 위한 해결책 - 컨택센터 트렌드가 반영된 상담응대 기법 |
1 | 8 | 28 | 26 | 24 | 23 | 13 | |||||||||
[코칭/운영] 고객과 함께하는 감성 스크립트_심화과정
변화한 고객맞춤형 감성스크립트 |
1 | 8 | 28 | 26 | 01 | |||||||||||
[코칭/운영] 컨택센터 QA양성(기본)
통화품질 Management를 위한 기본 역량 과정 |
2 | 16 | 46 | 44 | 14 | 22 | 19 | 27 | 06 | |||||||
[코칭/운영] 자신감을 갖게 하는 컨택센터 QA양성(심화)
체계적 서비스품질의 관리를 위한 전문가 과정 |
2 | 16 | 46 | 44 | 27 | 22 | ||||||||||
[서비스창출] TA를 활용한 컨택센터 인사이트 찾기(사례)
컨택센터 Text Analytics 운영사례를 통해 혁신의 인사이트를 찾는 방법론을 체득하는 과정 |
1 | 8 | 28 | 26 | 24 | 07 | 15 | |||||||||
[서비스창출] 유형별 맞춤 상담을 위한 고객 프로파일링(사례)
1% 차이를 만드는 고객 프로파일링 사례 체득 |
1 | 8 | 28 | 26 | 20 | 12 | 01 | |||||||||
[서비스창출] 컨택센터 세일링 역량강화
컨택센터 인바운드, 아웃바운드 고객 대상 상품 계약 · 업셀링 스킬 및 노하우 |
1 | 8 | 28 | 26 | 24 | 30 | 25 | 04 | 13 | |||||||
[서비스창출] 컨택센터 클레임 처리 실무
불만고객의 정확한 분석을 통한 현장형 문제해결 과정 |
1 | 8 | 28 | 26 | 17 | 21 | 17 | |||||||||
[서비스창출] 보이스코칭! 신뢰감을 주는 보이스클리닉
목소리가 경쟁력이다. 전달력, 신뢰성 높은 목소리 만들기. |
1 | 8 | 28 | 26 | 13 | 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