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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개교육

인적자원 양성 및 역량강화, 최신 트렌드와 이슈를 제시하는 KMAC 교육연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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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과정 일수 시간 교육비
(단위:만원)
교육일정(월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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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기특화] 제36기! 컨택센터 매니지먼트 전문가과정

대한민국 최고 권위의 컨택센터 경영 전문가 양성 자격인증 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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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연수] 서비스 매니아를 위한 제주 감성여행

CS, 컨택(콜)센터 등 고객접점 서비스 담당자를 위한 감성 충전 제주연수 프로그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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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립러닝] 고객을 잡는 가치제안형 마케팅 상담사 과정

가치제안형 마케팅 상담사 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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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립러닝] 고객을 잡는 가치제안형 마케팅 상담사 과정

가치제안형 마케팅 상담사 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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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립러닝] 디지털 시대 진화하는 컨택센터 블랙컨슈머 응대방안

진화하는 블랙컨슈머 응대방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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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립러닝] 사이버 상담스킬

이메일, 게시판, 채팅 상담을 위한 사이버 상담스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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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립러닝] 컨택센터 고객 유형별 맞춤 Talk!

고객유형별 맞춤 대화 [고객 유형별 맞춤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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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립러닝] 컨택센터 고객 유형별 맞춤 Talk!

고객유형별 맞춤 대화 [고객 유형별 맞춤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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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립러닝] 컨택센터 담당자 협상 및 보고 역량 향상

스마트워킹시대 [협업을 위한 협상 & 보고능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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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립러닝] 컨택센터 담당자 협상 및 보고 역량 향상

스마트워킹시대 [협업을 위한 협상 & 보고능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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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립러닝] 컨택센터 비대면 커뮤니케이션 전문가 과정

비대면 커뮤니케이션 전문가 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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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립러닝] 컨택센터 비대면 커뮤니케이션 전문가 과정

비대면 커뮤니케이션 전문가 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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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립러닝] 컨택센터 비대면 팀 매니지먼트 스킬

비대면 팀 매니지먼트 스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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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립러닝] 컨택센터 비대면 팀 매니지먼트 스킬

비대면 팀 매니지먼트 스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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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립러닝] 컨택센터 팀워크 촉진 방법

팀웍 촉진하는 팀 미팅 기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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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립러닝] 컨택센터 팀워크 촉진 방법

팀웍 촉진하는 팀 미팅 기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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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립러닝] 컨택센터 MZ세대를 이끄는 임파워 리더십

MZ세대 임파워 리더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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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립러닝] 컨택센터 MZ세대를 이끄는 임파워 리더십

MZ세대 임파워 리더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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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획/관리] 챗봇, AI기반 미래형 컨택(콜)센터 변화 추진

빅데이터, 챗봇, AI, TA 기반 변화하는 미래형 컨택센터 실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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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획/관리] 컨택센터 슈퍼바이져 양성

컨택센터 슈퍼바이져가 알아야 할 기본 역량과정, 상담사 발달단계에 따른 효과적인 리더십을 활용, 면담을 통해 상담사의 동기부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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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IVE] 컨택센터 슈퍼바이져 양성

컨택센터 슈퍼바이져가 알아야 할 기본 역량과정, 상담사 발달단계에 따른 효과적인 리더십을 활용, 면담을 통해 상담사의 동기부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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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획/관리] 컨택센터 슈퍼바이져 향상

변화 혁신 조직을 만드는 전문가 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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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IVE] 컨택센터 슈퍼바이져 향상

변화 혁신 조직을 만드는 전문가 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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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택센터] 컨택센터 데이터분석 실무

컨택센터의 각종 데이터분석에 필요한 엑셀기반의 전문지식 습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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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택센터] 컨택센터 조직관리 향상

컨택센터 운영스탭 및 관리자에게 필요한 컨택센터 전반에 대한 지식습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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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IVE] 컨택센터 조직관리 향상

컨택센터 운영스탭 및 관리자에게 필요한 컨택센터 전반에 대한 지식습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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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타버스클래스] 컨택센터 조직관리 향상

컨택센터 운영스탭 및 관리자에게 필요한 컨택센터 전반에 대한 지식습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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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택센터] 컨택센터 조직성과 향상

컨택센터 성과 향상을 위한 운영 스탭 및 관리자의 실질적인 운영기법 학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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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IVE] 컨택센터 조직성과 향상

컨택센터 성과 향상을 위한 운영 스탭 및 관리자의 실질적인 운영기법 학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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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택센터] 컨택센터 서비스품질 향상

컨택센터 서비스품질 향상을 위한 전반적인 지식 및 관리 기법 학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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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IVE] 컨택센터 서비스품질 향상

컨택센터 서비스품질 향상을 위한 전반적인 지식 및 관리 기법 학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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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타버스클래스] 컨택센터 서비스품질 향상

컨택센터 서비스품질 향상을 위한 전반적인 지식 및 관리 기법 학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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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칭/운영] 맞춤형 콜 코칭 실무

통화품질 향상을 위한 상담 유형별, 직원 성향별 맞춤 콜코칭 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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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IVE] 맞춤형 콜 코칭 실무

통화품질 향상을 위한 상담 유형별, 직원 성향별 맞춤 콜코칭 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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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칭/운영] 상담사에게 필요한 표준 스크립트_기본과정

생산성과 통화품질 향상을 위한 해결책 - 컨택센터 트렌드가 반영된 상담응대 기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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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IVE] 상담사에게 필요한 표준 스크립트_기본과정

생산성과 통화품질 향상을 위한 해결책 - 컨택센터 트렌드가 반영된 상담응대 기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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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칭/운영] 고객과 함께하는 감성 스크립트_심화과정

변화한 고객맞춤형 감성스크립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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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IVE] 고객과 함께하는 감성 스크립트_심화과정

변화한 고객맞춤형 감성스크립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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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칭/운영] 컨택센터 QA양성(기본)

통화품질 Management를 위한 기본 역량 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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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칭/운영] 컨택센터 QA양성(심화)

체계적 서비스품질의 관리를 위한 전문가 과정

2 16 46 44 14 18 14
[LIVE] 컨택센터 QA양성(기본)

통화품질 Management를 위한 기본 역량 과정

1 8 28 26 22 25
[LIVE] 컨택센터 QA양성(심화)

체계적 서비스품질의 관리를 위한 전문가 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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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창출] TA를 활용한 컨택센터 인사이트 찾기(사례)

컨택센터 Text Analytics 운영사례를 통해 혁신의 인사이트를 찾는 방법론을 체득하는 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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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창출] 유형별 맞춤 상담을 위한 고객 프로파일링(사례)

1% 차이를 만드는 고객 프로파일링 사례 체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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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창출] 컨택센터 세일링 역량강화

컨택센터 인바운드, 아웃바운드 고객 대상 상품 계약 · 업셀링 스킬 및 노하우

1 8 28 26 26 22 05
[LIVE] 컨택센터 세일링 역량강화

컨택센터 인바운드, 아웃바운드 고객 대상 상품 계약 · 업셀링 스킬 및 노하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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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타버스클래스] 컨택센터 세일링 역량강화

컨택센터 인바운드, 아웃바운드 고객 대상 상품 계약 · 업셀링 스킬 및 노하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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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창출] 컨택센터 클레임 처리 실무

불만고객의 정확한 분석을 통한 현장형 문제해결 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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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IVE] 컨택센터 클레임 처리 실무

불만고객의 정확한 분석을 통한 현장형 문제해결 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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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창출] 보이스코칭! 신뢰감을 주는 보이스클리닉

목소리가 경쟁력이다. 전달력, 신뢰성 높은 목소리 만들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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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IVE] 보이스코칭! 신뢰감을 주는 보이스클리닉

목소리가 경쟁력이다. 전달력, 신뢰성 높은 목소리 만들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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