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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개교육

인적자원 양성 및 역량강화, 최신 트렌드와 이슈를 제시하는 KMAC 교육연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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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S(고객만족) 공개교육

  • 연간공개교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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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기획/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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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과정 일수 시간 교육비
(단위:만원)
교육일정(월별)
일반 회원 1 2 3 4 5 6 7 8 9 10 11 12
⭐PCSI 회원사 7월 오프라인 CS교육⭐ 불만고객을 팬으로 : WOW 서비스를 통한 기적 만들기_기획재정부 산하 공공기관 대상

WOW 서비스 실천으로, 고객에게 긍정적 경험과 인지적 감정적 만족을 선물하는 CS(C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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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CSI 회원사 7월 온라인 CS교육⭐ 챗봇을 넘어, 인간만이 할 수 있는 CS 고객경험 혁신_기획재정부 산하 공공기관 대상

CX 고객경험 시대에 바로 적용 가능한 CS 응대 스킬, Work, Attitude, Relationship, Min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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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기특화] 제42기! CS Master 양성과정

고객만족경영 고급관리자를 양성하는 20여년 전통의 KMAC 대표 전문가 양성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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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연수] 서비스매니아를 위한 4感충전 제주감성여행

서비스 매니아를 위한 스트레스 관리, 마음관리, 감성케어 프로그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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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획/운영] 고객여정지도 활용 및 고객접점 분석

고객여정지도 및 MOT분석을 통한 고객 경험 차별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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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획/운영] 고객의 목소리를 들어라! VOC활용 실무

다양한 컨설팅 사례에 기반하여 VOC의 경영활동 활용 Know-how를 습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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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획/운영] 고객만족도(CSI) 조사 실무

고객만족도 조사의 개요 및 실무적 진행 방법에 대한 이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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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혁신리더] 남다른 CS리더의 코칭스킬

서비스 현장 문제해결을 위한 코칭 및 커뮤니케이션 스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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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혁신리더] 감정노동 조직관리와 코칭

고객과 조직원의 마음을 얻는 기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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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혁신리더] CS(CX)업무 A~Z까지! CS(CX)담당자 업무능력 향상

CS(CX)업무 신규/기존 담당자를 위한, 쉽고 재미있게 배우는 고객만족의 모든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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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혁신리더] CS강사양성_CS강의 Skill-up

[SINCE 2008] CS강사 양성을 위한 KMAC 대표과정으로 현장중심의 교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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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창출] MZ세대를 아우르는 중간리더의 소통법

뉴노멀시대에 트렌드를 이끄는 MZ세대! 일상과 업무에서 마주할 수 있는 변화에 센스있게 대처하고 제대로 소통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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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창출] Jump CS! CS협상 스킬

CS(Customer Service)를 넘어 CS(Customer Solution) 고객의 문제 및 핵심 니즈에 집중하며 해결책(창조적 대안)을 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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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창출] 꽉 막힌 CS를 풀어주는 고객응대 핵심 트.레.이.닝

현장에서 고객응대 시 필요한 예절 및 커뮤니케이션 역량 함양 및 실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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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창출] 고객 상담서비스 향상

고객의 문제해결을 지원할 수 있는 만족스러운 상담을 위한 설득화법 및 실전 상담기법 습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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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창출] 챗봇에게는 없지만 우리에게만 있는 CX 고객경험!

인사, 미소, 눈맞춤, 틀에 박힌 화법이 아닌 고객을 직접 상대하는 당신을 위한 최고의 CX 교과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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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창출] WOW서비스 만들기(불만고객과 소통하라)

불만 고객 응대와 관리 스킬 함양 및 클레임 Recovery syste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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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창출] 기업의 위기관리! 블랙컨슈머를 해결하라

지피지기 백전불퇴! 나를 살리고 조직을 살리는 블랙컨슈머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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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기부여] CS담당자를 위한 뇌를 변화시키는 셀프리더십 '앞쪽형 인간'

앞쪽 뇌(동기부여센터, 기획센터, 감정조절센터)의 집중 개발을 통해 자신의 뇌를 경영하는 리더가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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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기부여] 서비스 동기부여와 셀프리더십 개발

행복하게 일하는 나를 찾는 서비스 셀프리더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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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기부여] 원 샷! 올 킬! 스트레스

Refresh를 위한 On Day, Off Day 만성 스트레스 해소법 20여년의 경험을 살린 현장 체득 스트레스 관리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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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기부여] 굿바이! stress 탈출

정확한 직무stress 분석을 통한 stress의 맞춤 솔루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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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뭉치면연다][장기특화] CS 체험스쿨 특화 과정

CS기획 및 개선활동 추진 실무자 및 담당자를 위한 CS Inner problem-solver육성 프로그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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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뭉치면연다] 완벽한 고객만족경영을 위한 - CS 기획 실무

전사 관점의 CS 기획 역량 향상을 위하여 다양한 CS 관리 기법을 학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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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뭉치면연다] F.U.N! CX에서 답을 찾다! 고객여정지도 디자인

고객여정지도 디자인을 통한 충성고객 확보방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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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뭉치면연다] R프로그램 기반 고객 데이터 분석 실무 기초

R 프로그램 활용능력 향상 및 고객 데이터 분석 역량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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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뭉치면연다] 최신 트렌드 CS교육 체계 수립

효과적인 CS 교육을 설계하기 위한 교육체계, 과정개발, 교육기획 및 운영 노하우 전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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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뭉치면연다] CS 실무 사례 중심의 데이터 통계 및 회귀상관분석(엑셀 & 미니탭 실습)

사례 분석기법 학습과 실습을 통한 전략 및 기획업무의 역량 Upskill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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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뭉치면연다] 프로서비스 강사를 위한 컨텐츠 고도화

과정개발 기법을 중심으로 하여 CS/서비스 강사를 위한 컨텐츠 개발 노하우를 전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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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뭉치면연다] 프로서비스 강사의 폼나는 교안 TIP

효과적인 강의 교안 작성 및 시각화 능력 향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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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뭉치면연다] 고객만족을 위한 CS

고객만족을 위한 CS의 특성 및 다양한 CS 수단, 상황별 응대 전략 이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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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뭉치면연다] CS 역량 강화

서비스 전문가를 위한 종합적인 CS 역량 강화 프로그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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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뭉치면연다] CS/컨택센터 담당자를 위한 스트레스 새로고침!!

"지쳐가는 일, 상처받는 내 감정, 효과 좋은 마음 소독약 어디 없을까요?" 스트레스에 강한 사람이 몰래 간직하는 비밀 레시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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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뭉치면연다] 여성관리자의 동기부여와 임파워먼트리더십 과정

권위와 힘만을 강조하는 리더십이 아닌 포용,배려,소통으로 구성원들의 능력 을 끌어내고 조직의 성과창출로 연결하는 임파워먼트 리더십 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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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뭉치면연다] One Day! 보고스피치로 일잘러 되기!

업무를 줄여주는 보고스피치! 보고의 타이밍 알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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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뭉치면연다] 조직의 성과를 바꾸는 Grit!!

사람을 움직이게 하는 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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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뭉치면연다] TATransaction Analysis 커뮤니케이션 (나를 알면 조직이 보인다)

소통에 대한 이해가 필요한 조직, 탁월한 도구인 TA로 나를 진단 후 활용방법 익히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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