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연수

Learning & Development

  • 직무전문가교육
  • 국내/해외 연수
  • 공공부문 특화교육
  • 맞춤형교육
  • 온라인교육
  • 컨퍼런스
  • 세미나
  • 교육사업 제휴
  • CUSTOMER SERVICE

공개교육

인적자원 양성 및 역량강화, 최신 트렌드와 이슈를 제시하는 KMAC 교육연수
  • 교육연수
  • 공개교육
  • 마케팅

[실전활용] 마케팅 프로모션 성공 사례 분석 및 활용

마케팅 프로모션 유형별 학습과 성공사례 분석을 통해 프로모션 플래닝 전문가로 육성

  • 쿠폰가능
  • PS적용
교육시간 09:00~18:30 [1일 / 8시간]
교육비 회원사 : ₩260,000원
일반사 : ₩280,000원 (1사 2인이상: ₩260,000원/인)
환급과정명 마케팅 프로모션 입문과정
환금액 (예정) 고용보험 비환급
교육장 KMAC 비즈니스 스쿨
교육담당자 김강민 / 02-3786-0652 / kimkm@kmac.co.kr

교육신청

일정선택
교육대상 선택
KMA 쿠폰신청(KMA 쿠폰 사용자)
얼리버드 패키지 신청

교육신청 방법 안내

교육과정소개

[교육목적]

■ 마케팅 프로모션의 유형과 목적에 대한 학습을 통해 마케팅 프로모션에 대한 개념을 명확히 이해할 수 있다
■ 마케팅 프로모션 플래닝 학습을 통해 프로모션을 계획할 수 있다
■ 마케팅 프로모션의 사례분석을 통해 주요 프로모션별 특징과 장단점을 이해하고 실무에 적용할 수 있다

 

[교육특징]

 

 

마케팅 프로모션

 

 

판매촉진

 

세일즈 프로모션

 

 

ATL

 

 

IMC

 

 

BTL

 

 

프로모션 플래닝

 

Engagement

Pull

Push

교육일정 및 내용

일시 세부내용
02월 20일
09시00분 ~ 18시30분
마케팅 프로모션의 이해
• 마케팅 프로모션의 정의
• 통합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 마케팅 프로모션의 유형
• 세일즈 프로모션의 정의 및 특징

프로모션의 목적
• 마케팅 프로모션의 목적
• 고객충성도 강화
• 판매촉진믹스 선정 및 수행 영향요인• 소비자 구매의사결정 단계별 프로모션 전략
• 세일즈 프로모션의 목적
• 제품 수명주기별 세일즈 프로모션 전략

프로모션 플래닝
• 프로모션 계획 프로세스
• 마케팅 상황 분석
• 시장 세분화 방법 및 요건
• 시장 포지셔닝 요소
• 프로모션 실행

 

프로모션 기법 및 사례분석
• 주요 프로모션의 장단점
 - 프로모션 유형별 효과, 장점, 단점 이해
• 프로모션 유형별 사례분석
 - 선진 사례 분석을 통한 주요 포인트 이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