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arning & Development
고객경험관리 시스템 구축 방법론을 통해 고객 충성도 확보 전략 전문가로 육성
교육시간 | 09:00~18:30 [1일 / 8시간] |
---|---|
교육비 |
회원사 : ₩260,000원 일반사 : ₩280,000원 (1사 2인이상: ₩260,000원/인) |
환금액 (예정) | 고용보험 비환급 |
교육장 | KMAC 비즈니스 스쿨 |
교육담당자 | 김강민 / 02-3786-0652 / kimkm@kmac.co.kr |
■ 고객경험에 대한 학습을 통해 우리 기업의 고객 마케팅 실무에 즉시 적용할 수 있다
■ 고객경험에 따른 소비자 구매행동 단계별 소비자 유인전략을 실무에 적용할 수 있다
■ 산업별 고객경험관리 방법론을 통해 우리기업의 산업특성을 고려한 고객경험관리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다
|
일시 | 세부내용 |
---|---|
03월 27일 09시00분 ~ 18시30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