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연수

Learning & Development

  • 직무전문가교육
  • 국내/해외 연수
  • 공공부문 특화교육
  • 맞춤형교육
  • 온라인교육
  • 컨퍼런스
  • 세미나
  • 교육사업 제휴
  • CUSTOMER SERVICE

공개교육

인적자원 양성 및 역량강화, 최신 트렌드와 이슈를 제시하는 KMAC 교육연수
  • 교육연수
  • 공개교육
  • 마케팅

[실전활용] 고객경험관리와 마케팅 포인트

고객경험관리 시스템 구축 방법론을 통해 고객 충성도 확보 전략 전문가로 육성

  • 쿠폰가능
  • PS적용
교육시간 09:00~18:30 [1일 / 8시간]
교육비 회원사 : ₩260,000원
일반사 : ₩280,000원 (1사 2인이상: ₩260,000원/인)
환금액 (예정) 고용보험 비환급
교육장 KMAC 비즈니스 스쿨
교육담당자 김강민 / 02-3786-0652 / kimkm@kmac.co.kr

교육신청

일정선택
교육대상 선택
KMA 쿠폰신청(KMA 쿠폰 사용자)
얼리버드 패키지 신청

교육신청 방법 안내

교육과정소개

[교육목적]

■ 고객경험에 대한 학습을 통해 우리 기업의 고객 마케팅 실무에 즉시 적용할 수 있다
■ 고객경험에 따른 소비자 구매행동 단계별 소비자 유인전략을 실무에 적용할 수 있다
■ 산업별 고객경험관리 방법론을 통해 우리기업의 산업특성을 고려한 고객경험관리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다

 

[교육특징]

 

 


 
 

교육일정 및 내용

일시 세부내용
03월 27일
09시00분 ~ 18시30분
마케팅 구성 요소의 변화 이해
• 프로컨슈머의 탄생
- 고객니즈(Needs)와 시즈(Seeds)의 균형
- 기업과 소비자의 윈윈 전략
• 마케팅 기본 요소의 다변화
- 상품, 가격, 유통, 촉진 활동의 다변화
- 서비스 마케팅의 중요성 증대

고객경험의 이해 및  중요성
• 고객경험에 대한 이해
- 고객경험의 정의 및 중요성
- 고객정의 방법론 다각화

• 소비자구매행동과 고객경험
 - 소비자의 구매행동 단계별 영향요인
 - 고객경험 상품화 및 구매행동 변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