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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과관리] 영업 성과관리 실무

영업 조직의 현장 활동 강화를 통한 핵심 성과 창출

  • 쿠폰가능
  • PS적용
교육시간 09:00~17:30 [2일 / 16시간]
교육비 회원사 : ₩440,000원
일반사 : ₩460,000원 (1사 2인이상: ₩440,000원/인)
환급과정명 영업 성과관리 향상과정
환금액 (예정) 고용보험 비환급
교육장 KMAC 비즈니스 스쿨
교육담당자 김강민 / 02-3786-0652 / kimkm@kmac.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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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과정소개

[교육목적]
■ 조직의 목표 실현을 위한 핵심과제 선정 및 장애 해결을 위한 액션플랜을 수립할 수 있다
■ 공정한 성과관리와 피드백을 통해 현장의 조직문화를 합리적으로 개선한다
■ 활동 세분화, 모니터링, 조정 등의 활동으로 목표관리가 가능하다
 
[교육특징]

성과 지표

조직 활성화

정보분석

전략 수립

 

판매 예측

 

영업 전략

핵심 전략

지표 관리

실행 전략

 

빅데이터

 


 
 

교육일정 및 내용

일시 세부내용
02월 25일
09시00분 ~ 17시30분

영업 성과 창출의 혁신적 노하우
•4차산업혁명의 영업 환경 변화
•스마트한 영업 성과 창출 노하우
•영업 활동 혁신 및 운영 프로세스

핵심역량 중심의 목표 달성 전략
•영업 목표의 체계적 분류 
•실행을 위한 목표 공유 및 가치 부여
•실행력 강화를 위한 목표 세분화

영업 데이터 분석을 통한 핵심과제 선정
•목표달성을 위한 정보수집 및 분석 
•목표달성을 위한 구체적인 실행 전략 수립 
•핵심과제 선정 및 액션플랜 수립
 

02월 26일
09시00분 ~ 17시30분
영업조직의 세부 활동 계획 수립
•영업활동계획 및 사례 분석 
•생산성 높은 영업 활동과 성과 창출 
•중간점검을 통한 목표관리 
•[실습] 성과관리 현황 진단(내부 진단)

영업 조직의 활동 성과 분석 및 피드백
• Trend Sensing을 활용한 성과분석 
•조직 및 개인 업적의 공정한 평가 및 사례 
•전략적 성과 피드백과 역량 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