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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적자원 양성 및 역량강화, 최신 트렌드와 이슈를 제시하는 KMAC 교육연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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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MAC 공공기관 고객만족도조사 대상기관] 공공기관 공개교육

사전안내 받은 기관 및 기업 한정! 6월(CS컨설턴트), 7월(CS트렌드), 8월(CS스킬코칭) ※선착순마감

교육시간 09:30~17:30 [1일 / 7시간]
교육비
대상기관은 사전안내함. KMAC 공공기관 고객만족도조사 대상기관 한정(과정별 2인 내외, 30명 선착순 신청)
환금액 (예정) 고용보험 비환급
교육장 KMAC 비즈니스 스쿨
교육담당자 윤재훈 / 02-3786-0695 / withyjhoon@kmac.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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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과정소개

[교육목적]
■ CS의 개념을 바르게 이해하고 조직이 나아가야 할 CS 추진전략을 정립
■ CS 수준 제고를 위한 개선과제 도출, 방안마련., 성과관리를 하는 사내 CS 추진 프로세스 및 방법을 습득
[교육특징]
★ KMAC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 대상가관 한정
★ 6월, 7월, 8월 과정별, 각 기관에서 2명까지 무료신청 가능 (2인이상 신청시,
1인당 150,000원)

★ 싸이트 신청기준 30명 선착순 마감(교육신청 오픈 6월 14일, 7월 5일, 8월 16일) ※월별 09시 신청오픈

교육일정 및 내용

일시 세부내용
06월 21일
09시30분 ~ 17시30분
■ CS 개요 및 고객 트렌드
• CS의 필요성, 사내 CS컨설턴트의 역할
• 고객(내, 외부) 및 서비스 정의
• 시장 및 고객 트렌드의 변화

■ CS Vision과 전략 수립
• CS 방향성 수립
• CS 차별화 전략(Action Program)

■ CS관리 요소 및 개선과제 도출 컨설팅 방법론
• 고객만족을 위한 접점(M.O.T)관리
• VOC의 전략적 활용, VOC 확장 및 빅데이터 활용 트렌드
• 고객조사모델과 CS 성과평가
• CS개선과제 도출 방법 및 노하우
• CS사례 연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