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연수

Learning & Development

  • 직무전문가교육
  • 국내/해외 연수
  • 공공부문 특화교육
  • 맞춤형교육
  • 온라인교육
  • 컨퍼런스
  • 세미나
  • 교육사업 제휴
  • CUSTOMER SERVICE

공개교육

인적자원 양성 및 역량강화, 최신 트렌드와 이슈를 제시하는 KMAC 교육연수
  • 교육연수
  • 공개교육
  • 공공부문

[공공기관 회원사 대상] W.A.R.M으로 고품격 CS고수 되기

고객을 직접 상대하는 실무자를 위한 구체적 행동지침과 노하우 습득

교육시간 09:00~13:00 [1일 / 4시간]
교육비
공공기관 PCSI 회원사(기관) 무료수강(0원)
환금액 (예정) 고용보험 비환급
교육장 Online 영상
교육담당자 전승희 / 02-3786-0772 / jsh90325@kmac.co.kr
오채우 / 02-3786-0548 / ocw000209@kmac.co.kr

교육신청

일정선택
교육대상 선택
얼리버드 패키지 신청

교육신청 방법 안내

교육과정소개

[교육목적]

고객을 직접 상대하는 실무자를 위한 구체적 행동지침과 노하우 습득

[교육특징]
◆ 코로나19 이슈로 인한 온라인 스트리밍 교육(영상 플랫폼 서비스 활용)
 - 신청자 별 접속 URL 안내 예정

◆ 8/26(목)~9/8(수), 2주간 시청


◆ [사용환경] 인터넷 접속 환경

◆ [사용용도] 강의수강

교육일정 및 내용

일시 세부내용
08월 26일
09시00분 ~ 13시00분
8/26(목)~9/8(수), 총 2주간 영상 교육 공개 (*기간 내 시청 必)
 

고수에게 배우는 Work 업무의 정석

•업무 속 SNS 격이 / 고객 응대 업무의 격이 / 업무 속 나타나는 자부심의 격이 다르다!

고수에게 배우는 Attitude 태도의 정석

•고객을 이기는 대화가 아닌 고객과 통하는 대화를 한다!
•고수의 남다른 CS제스쳐

고수에게 배우는 Relationship 관계의 정석

•고객과의 갈등상황에서 봉합 잘하기
•고객과 좋은 관계를 맺기 위한 4감 화법

고수에게 배우는 Mind 마음관리의 정석

•CS고수의 스트레스 관리 능력과 마음 관리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