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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적자원 양성 및 역량강화, 최신 트렌드와 이슈를 제시하는 KMAC 교육연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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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공기관 PCSI 회원사 대상] 고객경험(CX)을 디자인하라, CS리더 역량 강화

고객경험(CX)을 디자인하라, CS리더 역량 강화

교육시간 13:00~17:00 [1일 / 4시간]
교육비 (VAT없음)
환금액 (예정) 고용보험 비환급
교육장 KMAC 비즈니스 스쿨 (마포소재)
교육담당자 전승희 / 02-3786-0772 / jsh90325@kmac.co.kr
이주연 / 02-3786-0178 / wndus3555@kmac.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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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과정소개

[교육목적]
  • 보고, 듣고, 즐기는 고객의 관점에서 차별화된 서비스를 디자인하는 방법 학습
  • 고객경험을 긍정적으로 이끄는 CS리더의 커뮤니케이션 및 코칭 스킬 향상
[교육특징]
* 교육신청 : 7월 01일(금) 09시~ (선착순 마감)
  • 공공기관 PCSI 회원사 대상 교육
  • 전액 무료 (0원/교재비 포함)
  • 고객만족도조사 실무담당자(기관별 1인 신청

 
 

교육일정 및 내용

일시 세부내용
07월 28일
13시00분 ~ 17시00분
    ※ M1 : CS 시그널 점검
  • 컨슈미디어 시대 CS환경의 변화 이해하기
  • 변화하는 고객: 고객의 기대치, 요구사항의 다변화
  • 고객만족의 핵심 요소에 따른 CS컨셉 찾기

      ※ M2 : 나만의 서비스 디자인
  • 서비스 트렌드의 중심, CX란?
  • 고객경험 CX마인드 및 고객응대
  • 엔데믹시대, 고객경험을 최대로 올리려면?
  • 고객 관점의 서비스를 디자인하라!
  • 스킬에 시너지를 더할 프렌들리 서비스 찾기
     
      ※ M3 : CS리더의 특별한 커뮤니케이션
  • CX를 긍정적으로 이끄는 CS리더의 리더십과 역할 변화
  • 넛지효과 향상을 위한 효과적인 코칭 방법
  • 생각을 행동으로 옮기는 CS만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