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연수

Learning & Development

  • 직무전문가교육
  • 국내/해외 연수
  • 공공부문 특화교육
  • 맞춤형교육
  • 온라인교육
  • 컨퍼런스
  • 세미나
  • 교육사업 제휴
  • CUSTOMER SERVICE

공개교육

인적자원 양성 및 역량강화, 최신 트렌드와 이슈를 제시하는 KMAC 교육연수
  • 교육연수
  • 공개교육
  • CS(고객만족)

[LIVE][서비스창출] 핵심만 뽑은 CS고수 비법, W.A.R.M!

인사, 미소, 눈맞춤, 틀에 박힌 화법이 아닌 고객을 직접 상대하는 당신을 위한 최고의 CS 교과서!

  • 쿠폰가능
  • PS적용
교육시간 13:00~17:00 [1일 / 4시간]
교육비 회원사 : ₩260,000원 (1사 5인이상: ₩260,000원/인)
일반사 : ₩280,000원 (1사 2인이상: ₩260,000원/인)
환금액 (예정) 고용보험 비환급
교육장 실시간 회의실(ZOOM)
교육담당자 전승희 / 02-3786-0772 / jsh90325@kmac.co.kr
송민수 / 02-3786-0178 / hollymounts@kmac.co.kr

교육신청

일정선택
교육대상 선택
KMA 쿠폰신청(KMA 쿠폰 사용자)
얼리버드 패키지 신청

교육신청 방법 안내

교육과정소개

[교육목적]
•CS기본을 넘어 현장에서 바로 실천할 수 있는 구체적 행동지침을 알 수 있다.
•내적CS마인드를 내재화하여 구체적 실무 상담 스킬을 향상시킬 수 있다.
•비대면 응대 속에서도 고객 서비스 개선을 위한 노하우를 학습할 수 있다.

교육일정 및 내용

일시 세부내용
05월 30일
13시00분 ~ 17시00분

Work

CS고수의 ‘일하는 방식'은 무엇인가
•자기관리 디테일 CS고수의 황금 레시피
•시간 및 매사 디테일 CS고수의 황금 레시피
•현장 CS점검 UP시키는 CS고수의 황금 레시피
 

Attitude

CS고수는 ‘업무에 어떤 태도'를 보여주는가
•비대면 응대 고수의 태도 비법 공유
•L.T.E 언어 고수의 태도 비법 공유
•고객 마음의 빗장을 푸는 ‘격차’ 고수의 태도 비법 공유

 

Relationship

CS고수가 고객과 ‘관계를 맺는' 방식은 무엇인가
•고객의 마음을 여는 마법의 키워드 통한 고수의 관계법 전수
•마음관계 C.U.T 법칙 통한 고수의 관계법 전수
•팀원과 제대로 通하는 고수의 관계 법칙 전수

 

Mind

CS고수는 힘든 업무 속에서 어떻게 ‘마음을 관리'하는가
•내 마음의 구급상자, 스트레스로 인한 CS업무 맞춤형 응급처방전
•CS업무를 더욱 굳건히 만들어 주는 소독약, 연고, 밴드, 진통제 처방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