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연수

Learning & Development

  • 직무전문가교육
  • 국내/해외 연수
  • 공공부문 특화교육
  • 맞춤형교육
  • 온라인교육
  • 컨퍼런스
  • 세미나
  • 교육사업 제휴
  • CUSTOMER SERVICE

공개교육

인적자원 양성 및 역량강화, 최신 트렌드와 이슈를 제시하는 KMAC 교육연수
  • 교육연수
  • 공개교육
  • 마케팅

[기본/마케팅] 마케팅 기본 종합

마케팅 비즈니스의 핵심 활동 이해와 추진 실무

  • 환급과정
  • 쿠폰가능
  • PS적용
교육시간 09:00~17:30 [2일 / 16시간]
교육비 회원사 : ₩440,000원
일반사 : ₩460,000원 (1사 2인이상: ₩440,000원/인)
환급과정명 마케팅 기본 종합
환금액 (예정) 중소기업 (₩96,249원)
대기업 -1000인 미만(₩64,166원)
대기업 -1000인 이상(₩42,777원)
교육장 KMAC 비즈니스 스쿨
교육담당자 김화수 / 02-3786-0658 / khs_3527@kmac.co.kr
방건희 / 02-3786-0176 / banggeon@kmac.co.kr

교육신청

일정선택
교육대상 선택
KMA 쿠폰신청(KMA 쿠폰 사용자)
얼리버드 패키지 신청

교육신청 방법 안내

교육과정소개

[교육목적]
•최신 마케팅 트렌드 및 사례 등을 학습하며, 자사 기업 환경에 적용할 수 있다

•기업 실무에 필요한 마케팅 수단과 틀을 알고 현업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수직적 마케팅의 개념과 수평적 마케팅의 개념을 이해하고 활용할 수 있다
 
[교육특징]

수직적 마케팅

소비자 행동

STP 전략

맥카시의 4P

마케팅 마인드

포트폴리오

방향 설정

기업단위 전략

사업단위 전략

마케팅 발전사


 

교육일정 및 내용

일시 세부내용
11월 14일
09시00분 ~ 17시30분
New 마케팅 트렌드
• 기업 마케팅의 패러다임 변화
• 뉴노멀 초연결 시대의 마케팅 패러다임
• 가격경쟁을 탈피하는 '줌 피자' 마케팅 사례
• 운영비용을 최소화하는 편의점 운영사례

마케팅 전략 방향_ 수직적 마케팅 개념의 이해
• 기업의 마케팅 전략방향 설정
• 소비자 구매 의사결정과정
• 소비자 구매행동(심리) 영향 요인
• 소비자 구매행동과 마케팅의 관계

사업전략과 소비자 분석_소비자 행동분석을 통한 마켓센싱
• 마케팅 구매 단계의 이해와 활용
• 고객 구매 단계별 분석 요인 이해
• [사례분석] 마켓센싱을 통한 인사이트 발굴 사례
11월 15일
09시00분 ~ 17시30분
시장 선정 노하우_사업 단위의 포트폴리오 전략
• STP 전략과 단계별 프로세스
• 시장세분화-표적시장-포지셔닝
• [사례분석] 주요 제품분석 - 핵심가치도출- KSF 도출

스마트 마케팅 4P_시장을 운영하는 마케팅 믹스
• 4P전략의 이해
• 마케팅 믹스 전략
• 제품 전략과 가격 전략의 운영
• 촉진 전략과 유통 전략의 수립
• [사례분석] 기업의 마케팅, 영업 전략 수립사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