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연수

Learning & Development

  • 직무전문가교육
  • 국내/해외 연수
  • 공공부문 특화교육
  • 맞춤형교육
  • 온라인교육
  • 컨퍼런스
  • 세미나
  • 교육사업 제휴
  • CUSTOMER SERVICE

공개교육

인적자원 양성 및 역량강화, 최신 트렌드와 이슈를 제시하는 KMAC 교육연수
  • 교육연수
  • 공개교육
  • 마케팅

[기본/마케팅] 하루만에 끝내는 마케팅 이해와 활용

마케팅 기본 구성요소 및 실무 활용 포인트 학습을 통한 마케팅 입문 에센스

  • 쿠폰가능
  • PS적용
교육시간 09:00~18:00 [1일 / 8시간]
교육비 회원사 : ₩260,000원
일반사 : ₩280,000원 (1사 2인이상: ₩260,000원/인)
환금액 (예정) 고용보험 비환급
교육장 KMAC 비즈니스 스쿨
교육담당자 김화수 / 02-3786-0658 / khs_3527@kmac.co.kr
방건희 / 02-3786-0176 / banggeon@kmac.co.kr

교육신청

일정선택
교육대상 선택
KMA 쿠폰신청(KMA 쿠폰 사용자)
얼리버드 패키지 신청

교육신청 방법 안내

교육과정소개

[교육목적]

■ 마케팅에 대한 기본 이론 학습을 통해 마케팅의 구성요소를 명확히 이해할 수 있다
■ 마케팅 구성요소의 실무 연계 활용 포인트를 정확히 표현할 수 있다
■ 우리 기업의 성공 마케팅을 위한 주요 포인트를 이해하고 실전 마케팅에 적용할 수 있다

[교육특징]
 
 
 

마케팅의 정의

마케팅&세일즈

4P

STP

고객세분화

브랜드

 

히트상품

 

고객관계관리

마켓센싱

리서치

교육일정 및 내용

일시 세부내용
11월 27일
09시00분 ~ 18시00분
환경변화와 마케팅
• 마케팅의 탄생
- 마케팅의 발단 요인
• 마케팅과 세일즈
- 마케팅과 세일즈의 관계성
• 4차 산업혁명과 마케팅의 역동성
- 환경변화와 마케팅의 관계
- 4차 산업혁명과 마케팅 링크
• 마켓 센싱의 중요성
- 시장 변화 감지 및 관리 시스템 구축

마케팅의 진화
• 마케팅의 분화와 진화
- 마케팅 관리와 컨셉
• 마케팅의 기본 구성 요소와 변화
- 상품, 가격, 유통, 프로모션의 변화 포인트
 

마케팅 구성 요소의 실무 활용
• 고객 세분화 및 고객정의
 - 고객정의 방법론 및 활용
• 히트 상품 개발
 - 히트 상품 개발 프로세스 이해
• 브랜드
 - 브랜드 구성 요소, 브랜드 개발
 

우리 기업의 마케팅 성공 팁 5 포인트
• 고객에 대한 이해와 니즈 발굴 시스템
• 조사의 정례화 및 방법론 선진화
• 상품개발 프로세스 내재화
• 브랜드 포트폴리오 구축
• 고객관계관리시스템 선진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