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연수

Learning & Development

  • 직무전문가교육
  • 국내/해외 연수
  • 공공부문 특화교육
  • 맞춤형교육
  • 온라인교육
  • 컨퍼런스
  • 세미나
  • 교육사업 제휴
  • CUSTOMER SERVICE

공개교육

인적자원 양성 및 역량강화, 최신 트렌드와 이슈를 제시하는 KMAC 교육연수
  • 교육연수
  • 공개교육
  • 마케팅

시장에서 승리하는 마케팅 전략 (마케팅 전략 수립 실무)

마케팅전략수립 프로세스 및 소비자 구매행동 학습을 통해 마케팅 전략기획 전문가로 육성

  • 환급과정
  • 쿠폰가능
  • PS적용
교육시간 09:00~17:30 [2일 / 16시간]
교육비 회원사 : ₩440,000원
일반사 : ₩460,000원 (1사 2인이상: ₩440,000원/인)
환급과정명 마케팅 전략 수립 향상
환금액 (예정) 중소기업 (₩96,249원)
대기업 -1000인 미만(₩64,166원)
대기업 -1000인 이상(₩42,777원)
교육장 KMAC 비즈니스 스쿨
교육담당자 윤재훈 / 02-3786-0695 / withyjhoon@kmac.co.kr
방건희 / 02-3786-0176 / banggeon@kmac.co.kr

교육신청

일정선택
교육대상 선택
KMA 쿠폰신청(KMA 쿠폰 사용자)
얼리버드 패키지 신청

교육신청 방법 안내

교육과정소개

[교육목적]

■ 컨설턴트가 제시하는 마케팅 전략 수립 방법론 습득을 통해 현업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 소비자 구매행동에 따른 마케팅 전략 포인트를 습득할 수 있다
■ 최신 마케팅 트렌드와 사례를 학습하며 자사 기업의 마케팅 전략 수립에 적용할 수 있다

[교육특징]

 

교육일정 및 내용

일시 세부내용
10월 30일
09시00분 ~ 17시30분

기업 전략과 마케팅 매니지먼트
• 기업 전략의 이해
• 창조적 전환의 시대
• 4차산업혁명의 이헤
• 선진기업의 신성장 동력원
• 한국기업의 전략적 이슈
• 선진기업의 마케팅 전략 이슈
• 디자인 트렌드 이슈
• 마케팅의 기본 개념 및 진화
• 마케팅 전략의 개념
 

마케팅 전략 체계
• 산업군에 대한 이해
• 비전과 전략의 이해
• 마케팅 비전 수립 방법론
• 마케팅 전략 수립 방법론- 거시적 외부환경 수립 방법론
- 산업환경 분석 방법론
- 마케팅 내부 역량 분석 방법론
10월 31일
09시00분 ~ 17시30분
마케팅 전략 수립
• 마케팅 전략 수립 실습
- 산업정의, 환경분석, 마케팅역량 분석
- 마케팅 전략목표 및 전략과제 수립
 

마케팅 조사
• 조사 방법론 이해
 - 조사 유형, 조사 주의점
 - 설문지 작성 방식 및 주의점
 

소비자 구매 행동
• 고객 정의 방법론
• 소비자 구매  의사 결정 과정
• 소비자 구매행동의 영향 요인
• 소비자 구매행동과 마케팅의 관계

마케팅 믹스 전략
• PLC에 따른 마케팅 믹스 전략 포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