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arning & Development
소비자 중심‘의 관점에서 내 브랜드의 문제점을 분석하고 해결책을 모색하게 하는실용적인 프레임을 습득하여 브랜드 전략 수립 및 마케팅 실무에 활용
교육시간 | 09:00~18:00 [1일 / 8시간] |
---|---|
교육비 |
회원사 : ₩260,000원 일반사 : ₩280,000원 (1사 2인이상: ₩260,000원/인) |
환금액 (예정) | 고용보험 비환급 |
교육장 | KMAC 비즈니스 스쿨 |
교육담당자 | 김화수 / 02-3786-0658 / khs_3527@kmac.co.kr 방건희 / 02-3786-0176 / banggeon@kmac.co.kr |
■ 제품 중심적 사고와 대비되는 소비자 중심적 사고의 주요 프레임을 익혀 마케팅 현업에 적용한다
■ 소비자의 구매의사결정과정을 이해하고 각 단계별 특징 및 영향 요인을 파악한다
■ 소비자 행동 관련 핵심 지표들을 분석한다
■ 내 브랜드의 문제점을 소비자 관점에서 정의하고 해결책을 모색한다
일시 | 세부내용 |
---|---|
11월 28일 09시00분 ~ 18시00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