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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적자원 양성 및 역량강화, 최신 트렌드와 이슈를 제시하는 KMAC 교육연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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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CS(고객만족)

CS기획 실무

전사 관점의 CS 기획 역량 향상을 위하여 다양한 CS 관리 기법을 학습

  • 쿠폰가능
교육시간 09:00~18:00 [2일 / 16시간]
교육비 회원사 : ₩440,000원
일반사 : ₩460,000원 (1사 2인이상: ₩440,000원/인)
환금액 (예정) 고용보험 비환급
교육장 KMAC 비즈니스스쿨
교육담당자 윤재훈 / 02-3786-0695 / withyjhoon@kmac.co.kr
방건희 / 02-3786-0176 / banggeon@kmac.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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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과정소개

[교육목적]
■ 고객만족(CS)경영을 바르게 이해하고 우리 회사의 현 수준을 정확히 파악한다.
■ CS 기획 및 관리자로서 우리회사의 CS 추진 방향성을 수립할 수 있다.
■ CS 추진에 필요한 관리 기법 및 사례를 학습하고 실무에 적용할 수 있다.
[교육특징]

 

교육일정 및 내용

일시 세부내용
11월 21일
09시00분 ~ 18시00분
■ CS 기획
• CS를 기획한다는 것
• CS 기획자로서 갖춰야 할 것

■ CS 트렌드
•우리가 살고 있는 세상에 대해
•고객 트렌드
 

■ [CS 관리 방법론 Ⅰ] CS 현황 진단
•고객만족이란?
•내부현황 진단 기법
•외부환경 분석 기법
•고객정의 기법

■[CS 관리 방법론 Ⅱ] 고객접점(MOT) 분석
•MOT의 정의 및 중요성
•MOT 관리 포인트
•MOT 분석 실습
•MOT 분석을 통한 서비스 개선

11월 22일
09시00분 ~ 18시00분
■ 차별적 고객경험 관리
•고객경험관리란?
•고객경험관리를 위한 차별화 키워드
 

■ [CS 관리 방법론 Ⅲ] VOC 관리
•VOC 3.0의 이해
•데이터로서의 VOC 관리
•VOC 확장 및 빅데이터 활용 트렌드
•Big VOC의 시대

■ [ CS 관리 방법론 IV] CS성과 관리
•CS성과 관리란?
•CS성과 관리의 범위
•CS성과 관리를 위한 지표 및 조사의 이해
•CS 성과관리 사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