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연수

Learning & Development

  • 직무전문가교육
  • 국내/해외 연수
  • 공공부문 특화교육
  • 맞춤형교육
  • 온라인교육
  • 컨퍼런스
  • 세미나
  • 교육사업 제휴
  • CUSTOMER SERVICE

공개교육

인적자원 양성 및 역량강화, 최신 트렌드와 이슈를 제시하는 KMAC 교육연수
  • 교육연수
  • 공개교육
  • 마케팅

[브랜딩/기획] 혁신적 신상품 개발 전략

신상품 기획 및 개발 프로세스 전과정의 실무 적용 포인트를 통해 신상품 개발 역량 강화

  • 환급과정
  • 쿠폰가능
  • PS적용
교육시간 09:00~17:30 [2일 / 16시간]
교육비 회원사 : ₩440,000원
일반사 : ₩460,000원 (1사 2인이상: ₩440,000원/인)
환급과정명 신상품 기획 및 개발 실무
환금액 (예정) 중소기업 (₩96,249원)
대기업 -1000인 미만(₩64,166원)
대기업 -1000인 이상(₩42,777원)
교육장 KMAC 비즈니스 스쿨
교육담당자 김화수 / 02-3786-0658 / khs_3527@kmac.co.kr
방건희 / 02-3786-0176 / banggeon@kmac.co.kr

교육신청

일정선택
교육대상 선택
KMA 쿠폰신청(KMA 쿠폰 사용자)
얼리버드 패키지 신청

교육신청 방법 안내

교육과정소개

[교육목적]

■ 신상품 개발 컨설턴트가 제시하는 신상품 개발 프로세스 학습을 통해 우리 기업의 신상품 개발 실무에 즉시 적용할 수 있다
■ 우리 기업의 상품 현황 진단 방법론 학습을 통해 효율적인 신상품 개발 타이밍을 포착할 수 있다
■ 고객분석 및 상품 컨셉과 포지셔닝 방법론학습을 통해 신상품 개발에 적용할 수 있다

[교육특징]

 
 

교육일정 및 내용

일시 세부내용
11월 13일
09시00분 ~ 17시30분
기업 환경 변화의 이해
• 환경 변화와 비즈니스 패러다임의 변화
• 4차산업혁명과 선진기업의 신성장 동력원
• 마케팅 전략의 주요 이슈
• 소비자 관점의 상품 개발 강화
• 신상품 개발의 정의

신상품 개발의 이해
• 상품에 대한 이해
• 신상품의 의의와 특성
• 상품력이란
  - 성공적인 상품 개발 포인트
11월 14일
09시00분 ~ 17시30분
신상품 개발 전략 수립을 위한 진단 방법론
• 외부 환경 분석(기회요인 분석)
• 상품 라인 분석
• PPM분석
 

파괴적 혁신을 통한 컨셉 도출 및 포지셔닝 방법론
• 고객분석
 - 고객정의, 고객편익, 구매행동
• 포지셔닝
 - 공통 포지셔닝과 차별화 포지셔닝
• 컨셉 도출
 - 상품 정의

신상품 출시전략
• 신상품 출시에 따른 PLC 사이클별 전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