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연수

Learning & Development

  • 직무전문가교육
  • 국내/해외 연수
  • 공공부문 특화교육
  • 맞춤형교육
  • 온라인교육
  • 컨퍼런스
  • 세미나
  • 교육사업 제휴
  • CUSTOMER SERVICE

공개교육

인적자원 양성 및 역량강화, 최신 트렌드와 이슈를 제시하는 KMAC 교육연수
  • 교육연수
  • 공개교육
  • CS(고객만족)

위기를 기회로! 블랙컨슈머 맞춤 관리

지피지기 백전불퇴! 나를 살리고 조직을 살리는 블랙컨슈머 관리

  • 쿠폰가능
교육시간 09:00~18:00 [1일 / 8시간]
교육비 회원사 : ₩260,000원
일반사 : ₩280,000원 (1사 2인이상: ₩260,000원/인)
환금액 (예정) 고용보험 비환급
교육장 KMAC 비즈니스스쿨
교육담당자 윤재훈 / 02-3786-0695 / withyjhoon@kmac.co.kr
방건희 / 02-3786-0176 / banggeon@kmac.co.kr

교육신청

일정선택
교육대상 선택
KMA 쿠폰신청(KMA 쿠폰 사용자)
얼리버드 패키지 신청

교육신청 방법 안내

교육과정소개

[교육목적]
■ 블랙컨슈머의 사례와 정의를 통해 나쁜 소비가 무엇인지 명확히 이해한다
■ 블랙컨슈머를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대응전략을 세울 수 있다.
■ 블랙컨슈머의 유형별 응대방법을 통해 최적의 응대안을 익힐 수 있다.
[교육특징]

 

교육일정 및 내용

일시 세부내용
11월 15일
09시00분 ~ 18시00분

■ 21C 소셜 시대의 불만고객 & 블랙컨슈머
•블랙컨슈머 존재의 이유
•소셜 시대를 살아가는 불만고객 & 블랙컨슈머 알기
•Good & bed 사례로 돌아보는 블랙컨슈머
•블랙컨슈머의 “진실과 거짓”

■ 전략적 위기관리 블랙컨슈머 대응전략
•“지피지기 백전불퇴“ 블랙컨슈머 해결을 위해 꼭 알아야 하는 지식
•위기관리를 위한 전략커뮤니케이션 세우기
•유형별 블랙컨슈머 대책 방안
•우리 조직 블랙컨슈머 맞춤 대응 매뉴얼 만들기

■ 나를 살리고 조직을 살리는 결정적 순간의 감정관리
•나를 움직이는 감정에너지
•감정조절 어떻게 진행되는가?
•감정측발 요인! 결정적 순간의 에너지 관리
•긍정의 앵커링을 통한 나의 감정관리!
•블랙컨슈머도 두렵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