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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적자원 양성 및 역량강화, 최신 트렌드와 이슈를 제시하는 KMAC 교육연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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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칭/리더십] 영업 중간관리자 역량 개발

영업조직 관리자 역할과 리더십 정립

  • 쿠폰가능
  • PS적용
교육시간 09:00~17:30 [2일 / 16시간]
교육비 회원사 : ₩440,000원
일반사 : ₩460,000원 (1사 2인이상: ₩440,000원/인)
환급과정명 영업중간관리자(리더) 역량 향상과정
환금액 (예정) 고용보험 비환급
교육장 KMAC 비즈니스 스쿨
교육담당자 윤재훈 / 02-3786-0695 / withyjhoon@kmac.co.kr
방건희 / 02-3786-0176 / banggeon@kmac.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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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과정소개

[교육목적]
■ 명확한 커뮤니케이션으로 조직의 미션, 비전, 전략 체계와 연결된 영업 방향성을 제시하고 사업목표를 달성한다
■ 소통과 피드백으로 조직의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다
■ 관리자의 기대 역할을 인지하고 리더십 개발을 통해 주어진 미션을 수행한다
 
[교육특징]


 

PREP

고착 전략

포지션

비전 공유

영업 전략

핵심 전략

신규 고객

실행 전략

Followship

사업 추진

교육일정 및 내용

일시 세부내용
10월 21일
09시00분 ~ 17시30분

디지털 데이터를 활용한 영업활동 분석
•데이터 기반의 영업활동 분석
•과학적 영업관리 트렌드
•영업 성과 혁신 프로세스
 

영업 조직의 체계적 성과관리 노하우
•영업 계층과 조직의 관계 이해 
•영업 관리자 의 위치와 기대 역할 
•영업 관리자 (리더) 성과지표 개발 
•바람직한 역할 모델 (사례) 수립
 

영업 활동 분석과 데이터 관리 기법
•영업 조직 별 목표 할당과 팀 목표 수립 
•경영전략 - 영업/마케팅 전략 간 Alignment 
•목표달성을 위한 정보수집과 분석 
•핵심과제 또는 타겟 고객 선정과 관리
 

10월 22일
09시00분 ~ 17시30분

영업 목표 달성이 핵심 포인트 설정
•영업 방향에 따른 조직(체계)화 
•선행적 영업 관리와 지표 전략
•목표 관리와 실행계획 수립/ 관리/ 폐기
•성과형 영업 활동을 위한 자원 배분 
•목표 달성을 위한 모니터링 기법  
•시계열에 따른 목표 및 성과 체계와 기법
 

심리 기반의 영업 조직의 문화 설정
•현장 문제 정의와 문제해결 프로세스 
•문제해결기법을 통한  실행안 도출 
•성과 창출을 위한 수행 체계 및 실행 
•영업 현장의 문제 해결 사례 및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