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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적자원 양성 및 역량강화, 최신 트렌드와 이슈를 제시하는 KMAC 교육연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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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S업무 신규(기존) 담당자

CS업무 신규 담당자 또는 기존 CS업무 담당자가 알아야 할 CS 업무 지식 완전 총정리

  • 쿠폰가능
교육시간 09:00~18:00 [2일 / 16시간]
교육비 회원사 : ₩440,000원
일반사 : ₩460,000원 (1사 2인이상: ₩440,000원/인)
환금액 (예정) 고용보험 비환급
교육장 KMAC 비즈니스스쿨
교육담당자 윤재훈 / 02-3786-0695 / withyjhoon@kmac.co.kr
방건희 / 02-3786-0176 / banggeon@kmac.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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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과정소개

[교육목적]
■ CS업무 신규/기존 담당자가 익혀야 할 CS 지식 & 역량을 단 시간 내에 마스터한다.
■ CS업무 신규/기존 담당자가 서비스 직무를 완벽하게 수행할 수 있는 노하우를 지원한다.
■ CS업무 신규/기존 담당자의 CS 의식을 높여, 긍정적인 자세로 업무에 임하게 한다
[교육특징]

 

교육일정 및 내용

일시 세부내용
12월 12일
09시00분 ~ 18시00분
■ 워밍업
•CS업무와 일반업무의 차이점
•CS담당자가 갖추어야 할 역량 & 마인드

■ 고객만족경영 개념 마스터하기
•고객만족경영 개념 이해하기
•CS Trend 알아보기

■ 핵심 CS업무마스터하기
•성공하는 CS업무 노하우
•CS업무 수행에 필요한 핵심 키워드 총정리
•CS핵심업무 다지기 : CS기획, CS교육, 고객의 소리,
CS 모니터링, 만족도 조사, CS현장점검 등
•타 팀(부서/담당자)에게 업무 협조 잘 받는 법

 

12월 13일
09시00분 ~ 18시00분
■ 고객접점 서비스 마스터하기
•고객을 부르는 서비스 & 고객을 내쫓는 서비스
•고객접점(MOT) 정의 & 중요성
•고객접점(MOT) 분석 Skill-up
•우리회사/기관에 적용해 보기

■ CS 기획력 마스터하기
•CS업무 기획력 & 전문성 키우기
•나의(우리 팀) CS업무 개선 포인트 : 강사 피드백
•교육 총정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