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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적자원 양성 및 역량강화, 최신 트렌드와 이슈를 제시하는 KMAC 교육연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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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전/성과창출] 고객발굴 및 운영실무

고객 발굴의 세일즈 마스터 만들기

  • 쿠폰가능
  • PS적용
교육시간 09:00~17:30 [2일 / 16시간]
교육비 회원사 : ₩440,000원
일반사 : ₩460,000원 (1사 2인이상: ₩440,000원/인)
환금액 (예정) 고용보험 비환급
교육장 KMAC 비즈니스 스쿨
교육담당자 김화수 / 02-3786-0658 / khs_3527@kmac.co.kr
방건희 / 02-3786-0176 / banggeon@kmac.co.kr

교육신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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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과정소개

[교육목적]
■ 고객과 충분한 정보 교환을 함으로써 서로에게 이익이 되는 결정을 내리게 합니다
■ 고객과의 장기적인 관계를 구축할 수 있도록 합니다
■ 고객이 우려하는 바에 대해서 솔직하고도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게 합니다
 
[교육특징]
 
 
 
 

교육일정 및 내용

일시 세부내용
11월 21일
09시00분 ~ 17시30분

고객 발굴 목표 수립
•고객 세분화와 프로세스 관리
•발굴 목표 설정의 3가지 포인트
•표준 주간 활동 관리표

구매결정 구조 파악
•일반 고객과 법인 고객
•고객발굴을 위한 준비
•고객발굴을 위한 고객 구매 상황 분석
•고객의 구매 행동 프로세스

고객사의 니즈 파악
•고객 니즈란 무엇인가?
•고객 니즈 찾기의 전제조건
•고객 니즈 분석을 위한 스킬
•고객 니즈 분석 프로세스

 

11월 22일
09시00분 ~ 17시30분

제안으로 터치하기
•고객 맞춤 제안이란
•프레젠테이션의 3요소 분석
•제안 프레젠테이션을 위한 로드맵
•프레젠테이션의 목표 기술문 작성
•프레젠테이션의 자료 작성 방법
 

상호 만족하는 협상하기
•세일즈에서 협상이란
•언제 협상을 시작하는가
•세일즈 협상 5단계 프로세스
•수익향상을 위한 프라이싱 기법

신뢰 관리 하기
•왜 구매고객을 관리해야 하는가
•신뢰 기반의 영업의 4단계
•신뢰 기반 영업에 의한 고객 관리
•세일즈 스텝의 작성을 통해 얻을 수 있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