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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전/성과창출] 크리에이티브 세일즈

4차 산업혁명 대비를 위한 영업교육과정

  • 쿠폰가능
  • PS적용
교육시간 09:00~18:00 [2일 / 16시간]
교육비 회원사 : ₩440,000원
일반사 : ₩460,000원 (1사 2인이상: ₩440,000원/인)
환금액 (예정) 고용보험 비환급
교육장 KMAC 비즈니스 스쿨
교육담당자 김화수 / 02-3786-0658 / khs_3527@kmac.co.kr
방건희 / 02-3786-0176 / banggeon@kmac.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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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과정소개

[교육목적]
■ 급변하는 영업환경 번화를 이해하고 4차 산업혁명에 대비한 영업활동의 방향성을 수립할 수 있다
■ 크리에이티브 세일즈 구조를 이해하고  향후 Sales  Skill의 강화 포인트를 인식/습득할 수 있다
■ 과거의 영업방식에서 벗어나  4차 산업혁명 시대에 적합한 새로운 세일즈 방식을 습득한다

 
[교육특징]


 
 

교육일정 및 내용

일시 세부내용
12월 12일
09시00분 ~ 18시00분

Intro
•최근 영업환경 변화에 따른 기업대응 전략
- 고착 전략 (Lock-in Strategy )
- 차별화 전략 (Differentiation Strategy)

4차 산업혁명 기업대응 방안
•4차 산업혁명에 대비한 개인의 역량
- 4차 산업혁명이 가져올 일자리 지형도의 변화
- 미래형 하이퍼포머의 조건: 공감능력(Empathy) / 자아욕구/의욕(Ego Drive)
•4차 산업혁명에 대비한 영업조직의 역량
•고객을 사로잡는 영업조직의 조건
- 영업환경 변화에 강한 영업조직의 특징
- 강한 영업조직 구축을 위한 적용방안

12월 13일
09시00분 ~ 18시00분

Creative Sales 구조
 •Sales Process 이해
•고객 관점의 구매심리의 이해
•디지털 세일즈 프로세스 혁신 사례
•Creative Sales 프레임

디지털 영업관리 실행기법(tool)
•첫 만남에 신뢰를 형성하라! (Trust Building)
- 긴장감을 떨어뜨리고 전문가적 신뢰를 형성
- 적합성à공감à의지표현àLabeling
•제품이 아니라 솔루션을 팔아라! ( Solution Selling)
- 솔루션 셀링의 프로세스 이해 및 적용방법
- 영업 차별화의 3가지 포지셔닝 전략
•부탁하지 말고 창의적으로 조율하라!
- 상호 만족하는 창의적 해결안 도출
- 전략적 영업협상의 프로세스 이해 및 적용
•과거의 고객관리 방식에서 벗어나라!
- Micro Value Sales 이해 및 적용사례

Outro
•실천의지 다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