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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적자원 양성 및 역량강화, 최신 트렌드와 이슈를 제시하는 KMAC 교육연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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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CS(고객만족)

고객응대 기본 실천

현장에서 고객응대 시 필요한 예절 및 커뮤니케이션 역량 함양 및 실습

  • 쿠폰가능
교육시간 09:00~18:00 [1일 / 8시간]
교육비 회원사 : ₩260,000원
일반사 : ₩280,000원 (1사 2인이상: ₩260,000원/인)
환금액 (예정) 고용보험 비환급
교육장 KMAC 비즈니스스쿨
교육담당자 윤재훈 / 02-3786-0695 / withyjhoon@kmac.co.kr
방건희 / 02-3786-0176 / banggeon@kmac.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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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과정소개

[교육목적]
■ 고객만족(CS), 서비스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기본 고객응대 스킬을 익혀 현장에서 실천한다.
■ 고객 접점에서의 응대 상황에서 적용 가능한 구체적 행동지침을 알 수 있다.
■ 바람직한 인사 · 외모 · 태도 · 언어 · 배려를 알고, 실습을 통해 내재화하여 현장에서 이를 실천한다.
[교육특징]

 

교육일정 및 내용

일시 세부내용
12월 16일
09시00분 ~ 18시00분

■ 고객만족 서비스
•2019, 서비스 패러다임의 변화
•세상을 바라보는 우리의 시각
•서비스 프로의식 갖기
•고객감동 사례를 통한 서비스 인식 바꾸기

■ 접점서비스 이해
•서비스품질과 고객 접점(MOT)의 이해
•고객 접점 프로세스 분석
•고객 접점의 종류와 특징, 역할

■ 고객에게 호감을 주는 이미지 메이킹 및 고객응대 서비스 실천
•고객응대 시 이미지 연출의 필요성
•이미지 구성 요소 및 효과적인 이미지 연출 방법
•서비스인의 바람직한 용모와 복장 연출
•자신의 이미지 진단하기
•eye-contact 훈련 & 이미지 메이킹 실습
•고객응대 자세와 인사의 중요성
•인사의 종류와 방법
•서비스인의 우아한 자세 만들기
•상황별 바른 예절 익히기

■ 서비스인의 소통 커뮤니케이션
•소통 커뮤니케이션의 이해
•고객의 마음을 열어주는 1,2,3화법
•상황별 맞춤 화법 표현
•고객과 신뢰감 형성을 위한 배려
•AHA!화법

■ 고객감동! 시뮬레이션/RP실습
•상황 설정 고객감동 프로세스 만들기
•상황 설정 R/P 시나리오 작성하기
•R/P 시연하기
•R/P 상호 피드백 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