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연수

Learning & Development

  • 직무전문가교육
  • 국내/해외 연수
  • 공공부문 특화교육
  • 맞춤형교육
  • 온라인교육
  • 컨퍼런스
  • 세미나
  • 교육사업 제휴
  • CUSTOMER SERVICE

공개교육

인적자원 양성 및 역량강화, 최신 트렌드와 이슈를 제시하는 KMAC 교육연수
  • 교육연수
  • 공개교육
  • 컨택(콜)센터

고객과 함께하는 감성 스크립트_심화과정

변화한 고객맞춤형 감성스크립트

  • 쿠폰가능
교육시간 09:00~18:00 [1일 / 8시간]
교육비 회원사 : ₩260,000원
일반사 : ₩280,000원 (1사 2인이상: ₩260,000원/인)
환금액 (예정) 고용보험 비환급
교육장 KMAC 비즈니스스쿨
교육담당자 윤재훈 / 02-3786-0695 / withyjhoon@kmac.co.kr
방건희 / 02-3786-0176 / banggeon@kmac.co.kr

교육신청

일정선택
교육대상 선택
KMA 쿠폰신청(KMA 쿠폰 사용자)
얼리버드 패키지 신청

교육신청 방법 안내

교육과정소개

[교육목적]
■ 표준스크립트의 문제점을 진단하고 개선 점을 찾는다.
■ 감성스크립트를 활용하여 고객과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다.
■ 다양한 화법들을 활용하여 고객을 리드하는 상담을 할 수 있다.
■ 스크립트 교육 방법을 익혀 센터에서 활용할 수 있다.
[교육특징]

 

교육일정 및 내용

일시 세부내용
11월 13일
09시00분 ~ 18시00분
■ 컨택센터의 스크립트 진단
•스크립트 패러다임의 변화
•표준스크립트와 감성스크립트의 차이

■ 상담사가 찾은 고객 질문 스타일
•컨택센터 고객의 질문 분석
•감성스크립트의 고객 질문 유형

■ 감성 언어표현의 핵심 요소
•컨택센터에 필요한 서비스
•고객의 요구와 욕구에 따른 서비스  결과
•감성언어표현의 핵심 5가지 요소

■ 고객을 움직이는 설득 화법
•고객을 리드하는 질문 유형
•감각을 활용하는 화법
•감정으로 설득하는 화법
•스크립트 문장구조에 따른 설득

■ 감성 스크립트의 활용 방법
•상담 프로세스에 따른 음성변화
•음성을 활용한 감성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