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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적자원 양성 및 역량강화, 최신 트렌드와 이슈를 제시하는 KMAC 교육연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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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컨택(콜)센터

컨택센터 클레임 처리 실무

불만고객에 대한 정확한 분석을 통한 현장형 문제해결 과정

  • 쿠폰가능
교육시간 09:00~18:00 [1일 / 8시간]
교육비 회원사 : ₩260,000원
일반사 : ₩280,000원 (1사 2인이상: ₩260,000원/인)
환금액 (예정) 고용보험 비환급
교육장 KMAC 비즈니스스쿨
교육담당자 윤재훈 / 02-3786-0695 / withyjhoon@kmac.co.kr
방건희 / 02-3786-0176 / banggeon@kmac.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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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과정소개

[교육목적]
■ 컨택센터 접점에서 발생하는 고객 클레임에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다.
■ 현장 실무 skill을 학습하여 고객의 불만을 전문적으로 분석할 수 있다.
■ 고객의 불만에 주도적으로 응대하여 고객 감동으로 Change 할 수 있다
[교육특징]

 

교육일정 및 내용

일시 세부내용
10월 29일
09시00분 ~ 18시00분

■ 불만고객의 중요성
•불만고객의 중요성
•저성장 시대 불만고객 응대의 중요성
•고객의 불만 원인 분석
•우리 회사의 불만 응대 처리 시스템 Check

■ 저성장 시대 불만 고객 응대의 중요성
•클레임 처리를 위한 프로세스
•클레임 극복의 Master key : 불만 응대 4단계 핵심 포인트
•사례를 통한 현장 클레임 Recovery 프로세스 적용

■ 고객의 불만 원인 분석
•클레임 올바른 대처방법
•클레임 고객 성향 분류
•클레임 고객 유형 별 OK point 포인트 찾기

■ 우리 회사의 불만 응대 처리 시스템 Check
•불만고객 응대 시 마인드 컨트롤 방법
•클레임 콜 분석 및 사례를 통한 해법 찾기
•팀별 롤-플레잉 및 피드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