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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laim 상담스킬 심화(사례 및 실습 중심)

국내 유수의 기업에서 성공사례로 평가된 교육

  • 쿠폰가능
교육시간 09:00~18:00 [2일 / 16시간]
교육비 회원사 : ₩440,000원
일반사 : ₩460,000원 (1사 2인이상: ₩440,000원/인)
환금액 (예정) 고용보험 비환급
교육장 KMAC 비즈니스스쿨
교육담당자 윤재훈 / 02-3786-0695 / withyjhoon@kmac.co.kr
방건희 / 02-3786-0176 / banggeon@kmac.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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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과정소개

[교육목적]
■ 실제적인 클레임 사례를 통한 실습중심의 교육을 통해 클레임 상담인력의 실무역량을 강화한다.
■ 클레임 유형별 Case Study 및 Role Playing를 자료를 개발하여 현장 중심의 교육을 강화한다.
■ 표준화된 클레임 응대스킬 및 열린방식의 실습교육을 통해 클레임 전문인력의 실전 전력화를 완성한다.
[교육특징]

 

교육일정 및 내용

일시 세부내용
12월 16일
09시00분 ~ 18시00분
■ 클레임 상담스킬 Review
•클레임, 클레임을 잘 해결하기 위해서는?
•클레임 상담의 프로세스를 기억하나요?
•클레임 응대화법을 현장에서 활용해 보셨나요?

■ 소비자분쟁해결 사례 및 개선
•소비자분쟁해결 사례를 통한 클레임 학습하기
- 소비자분쟁해결 사례를 통해 클레임 상담 스킬
•서비스현장 직원들의 불친절한 언행 개선하기
- 고객접점에서 ‘직원들이 해서는 안될 말’을 발굴하여 개선
12월 17일
09시00분 ~ 18시00분
■ 클레임 상담스킬 업 실습1,2,3
•실습1 Case study를 통한 클레임 상담역량
- 클레임 유형별로 상담화법 개발하기 (Case study 및 Role Playing 학습)
- 클레임 토의용 실습 사례 학습
•실습2 자사 클레임 교육자료 만들기
-  자사 클레임 사례를 준비하고, 사례를 활용하여 교육자료를 개발
•실습3 Role Playing
- 클레임 유형별로 상담화법 개발하기 (Case study 및 Role Playing 학습)
- 클레임 토의용 실습 사례 학습
- Role Playing용 사례 학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