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연수

Learning & Development

  • 직무전문가교육
  • 국내/해외 연수
  • 공공부문 특화교육
  • 맞춤형교육
  • 온라인교육
  • 컨퍼런스
  • 세미나
  • 교육사업 제휴
  • CUSTOMER SERVICE

공개교육

인적자원 양성 및 역량강화, 최신 트렌드와 이슈를 제시하는 KMAC 교육연수
  • 교육연수
  • 공개교육
  • 영업/판매

세일즈 커뮤니케이션

고객이 스스로 구매하게 만드는 세일즈 커뮤니케이션 기술

  • 쿠폰가능
  • PS적용
교육시간 09:00~18:00 [2일 / 18시간]
교육비 회원사 : ₩440,000원
일반사 : ₩460,000원 (1사 2인이상: ₩440,000원/인)
환금액 (예정) 고용보험 비환급
교육장 KMAC 비즈니스 스쿨
교육담당자 김화수 / 02-3786-0658 / khs_3527@kmac.co.kr
박윤찬 / 02-3786-0548 / ycpark@kmac.co.kr

교육신청

일정선택
교육대상 선택
KMA 쿠폰신청(KMA 쿠폰 사용자)
얼리버드 패키지 신청

교육신청 방법 안내

교육과정소개

[교육목적]
  • 고객 관점의 세일즈 커뮤니케이션을 내재화 할 수 있습니다.
  • 세일즈 단계별 핵심 소통기술을 배우고 적용할 수 있습니다.
  • 고객성향에 맞는 세일즈 상담 기법을 학습할 수 있습니다.
  • 고객의 니즈에 맞는 상품 세일즈를 하며 높은 성과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교육특징]

 

교육일정 및 내용

일시 세부내용
12월 14일
09시00분 ~ 18시00분
세일즈 상담의 핵심 기술
  • 세일즈 상담의 현주소
  • 세일즈 기술의 변화
  • 고성과 세일즈맨의 상담법
  • 세일즈 상담의 핵심 역량

공간 전환의 기술
  • 세일즈 상담 역량과 고객 심리 변화
  • 성공 세일즈 상담의 골든 타임
  • 세일즈 상담 공간 이해와 공간 전략
  • 세일즈맨의 태도
  • 고객 성향별 상담 전략
  • 세일즈맨에 대한 긍정 마인드 전략

공간 융합의 기술
  • 대화에서 인간의 심리 이해
  • 세명의 세일즈맨의 대화법
  • 고객의 마음을 여는 대화의 기술
  • 고객의 마음을 여는 SELA 대화법 실습
  • 고객의 마음을 얻는 대화의 기술
  • 고객의 마음을 얻는 SELAQ 대화법 실습
12월 15일
09시00분 ~ 18시00분
니즈 환기와 탐색 기술
  • 고객 상담시 세일즈맨의 패러다임
  • 니즈 탐색을 위한 관점 흔들기
  • 성과를 높이는 고객 상담의 두 가지 초점
  • 고객이 니즈를 탐색하는 대화 프로세스

제안 및 클로징 기술
  • 해결안 제시 대화법
  • 말하고 싶은 것과 듣고 싶은 것
  • 반론 대처법
  • 클로징 기법
  • 종합실습 및 마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