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연수

Learning & Development

  • 직무전문가교육
  • 국내/해외 연수
  • 공공부문 특화교육
  • 맞춤형교육
  • 온라인교육
  • 컨퍼런스
  • 세미나
  • 교육사업 제휴
  • CUSTOMER SERVICE

공개교육

인적자원 양성 및 역량강화, 최신 트렌드와 이슈를 제시하는 KMAC 교육연수
  • 교육연수
  • 공개교육
  • 마케팅

혁신적 신상품 개발 전략

신상품 기획 및 개발 프로세스 전과정의 실무 적용 포인트를 통해 신상품 개발 역량 강화

  • 쿠폰가능
  • PS적용
교육시간 09:00~18:00 [2일 / 16시간]
교육비 회원사 : ₩440,000원
일반사 : ₩460,000원 (1사 2인이상: ₩440,000원/인)
환금액 (예정) 고용보험 비환급
교육장 KMAC 비즈니스 스쿨
교육담당자 김화수 / 02-3786-0658 / khs_3527@kmac.co.kr
이다영 / 02-3786-0548 / d10042@kmac.co.kr

교육신청

일정선택
교육대상 선택
KMA 쿠폰신청(KMA 쿠폰 사용자)
얼리버드 패키지 신청

교육신청 방법 안내

교육과정소개

[교육목적]
  • 신상품 개발 컨설턴트가 제시하는 신상품 개발 프로세스 학습을 통해 우리 기업의 신상품 개발 실무에 즉시 적용할 수 있습니다.
  • 우리 기업의 상품 현황 진단 방법론 학습을 통해 효율적인 신상품 개발 타이밍을 포착할 수 있습니다.
  • 고객분석 및 상품 컨셉과 포지셔닝 방법론학습을 통해 신상품 개발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교육특징]



 

교육일정 및 내용

일시 세부내용
06월 22일
09시00분 ~ 18시00분
기업 환경 변화의 이해
  • 환경 변화와 비즈니스 패러다임의 변화
  • 4차산업혁명과 선진기업의 신성장 동력원
  • 마케팅 전략의 주요 이슈
  • 소비자 관점의 상품 개발 강화
  • 신상품 개발의 정의

신상품 개발의 이해
  • 상품에 대한 이해
  • 신상품의 의의와 특성
  • 상품력이란
   - 성공적인 상품 개발 포인트
06월 23일
09시00분 ~ 18시00분
신상품 개발 전략 수립을 위한 진단 방법론
  • 외부 환경 분석(기회요인 분석)
  • 상품 라인 분석
  • PPM 분석

파괴적 혁신을 통한 컨셉 도출 및 포지셔닝 방법론
  • 고객분석
   - 고객정의, 고객편의, 구매행동
  • 포지셔닝
   - 공통 포지셔닝과 차별화 포지셔닝
  • 컨셉 도출
   - 상품 정의

신상품 출시전략
  • 신상품 출시에 따른 PLC 사이클별 전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