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연수

Learning & Development

  • 직무전문가교육
  • 국내/해외 연수
  • 공공부문 특화교육
  • 맞춤형교육
  • 온라인교육
  • 컨퍼런스
  • 세미나
  • 교육사업 제휴
  • CUSTOMER SERVICE

공개교육

인적자원 양성 및 역량강화, 최신 트렌드와 이슈를 제시하는 KMAC 교육연수
  • 교육연수
  • 공개교육
  • CS(고객만족)

서비스 매니아를 위한 제주 감성여행

고객만족경영 고급관리자를 양성하는 20년 전통의 KMAC 대표 전문가 양성과정

  • PS적용
교육시간 10:00~18:00 [3일 / 24시간]
교육비 회원사 : ₩1,200,000원 (1사 3인이상: ₩1,000,000원/인)
일반사 : ₩1,200,000원 (1사 3인이상: ₩1,000,000원/인)
환금액 (예정) 고용보험 비환급
교육장 제주도 일원
교육담당자 이지완 / 02-3786-0453 / leejw@kmac.co.kr
이다영 / 02-3786-0548 / d10042@kmac.co.kr

교육신청

일정선택
교육대상 선택
얼리버드 패키지 신청

교육신청 방법 안내

교육과정소개

[교육목적]
■ 스트레스 관리와 감성회복 : 서비스 담당자들의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직무만족도를 제고합니다.
■ 서비스 의미 및 실행능력 강화 : 서비스 담당자들의 고객 서비스 개선을 위한 실행방법을 학습합니다.
■ 서비스 담당자 Refresh & Care : 끝없는 열정으로 서비스에 임하고 비전과 목표를 갖고 직무에 임할 수 있습니다.

교육일정 및 내용

일시 세부내용
07월 22일
10시00분 ~ 18시00분
■ 공항집결 및 제주이동
■ Prologue
- 팀 빌딩
- 마니아 진단
- 여행의 시작
■ 체험1(Healing & Refresh)
■  Field Training: 현지 인프라 체험(자유)
07월 23일
10시00분 ~ 18시00분
■ Vision
- 서비스 신대륙 개척
- 서비스 흐름타기
- 나를 세우는 비젼
■ Impression
- 스트레스? 스트레스!
- 스트레스를 날리자
- 감성 높이기
■ 체험2(Recovery & Discovery)
07월 24일
10시00분 ~ 18시00분
■ Solution
- 내 안의 열정을 깨워라
- 마니아의 몰입
- 무한 올림픽
- 비법의 매뉴얼
■ Action
- I Can Do!
- 참 잘했어요
- Action의 힘
■ 체험3(Recovery & Discovery)